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PPV 판매수는 약 440만장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PPV 판매수는 약 440만장

평산아빠
반응형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PPV 판매수는 약 440만장

(복싱씬에 의하면 440만장으로 파퀴아오전 460만장 기록은 깨지 못한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데이나 화이트의 글로벌 PPV 650만장 발언으로 볼 때 해외에서 많이 팔렸나 보네요.) 

완벽히 준비가 되지 않았음을 인정한 구칸 사키

(자신은 평생 1라운드 3분 경기를 해왔고 지난 몇달간 MMA 컨디셔닝 훈련만 해왔다며 UFC 데뷔전 3분이 지난 시점에서 피로를 느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링러스트로 느꼈다고 하네요.

또한 킥복싱 경기라면 상대가 다운되고 일어났을 때 컴비네이션을 썼을텐데 다 실바를 상대로 단순한 파워샷만 날렸다고 합니다. (아마도 테이크다운에 대한 경계 때문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겨우 몇달 훈련해서 완벽한 MMA 선수가 되는 것은 불가능함을 인정하면서 그러기 때문에 자신의 포텐셜이 높다며 앞으로의 경기를 기대해 달라고 하네요.)

레이 보그가 UFC215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 이유는 감기 때문

(그렉 잭슨이 심한 감기에 걸렸고 그 바이러스가 그렉 잭슨 체육관을 떠돌았다고 합니다. 많은 체육관원들이 감기에 걸려 집에서 쉬었고 보그의 아내도 감기에 걸렸고 결국 자신도 감기에 걸렸다고 하네요. 

감량에 관해선 이번이 자신의 커리어 가장 쉬운 감량이었고 평소보다 몸이 가벼운채로 파이트위크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주시에르 포미가전 식은 죽 먹기로 감량에 성공했는데 그때보다 이번엔 2파운드 더 가벼웠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자신은 감량하는데 문제가 없음을 어필하네요.

또한 자신은 그 어떤 영양사보다도 더 자신의 몸을 잘 안다며 영양사를 고용하지 않을거라고 하네요.)

페이지 벤젠트 등부상으로 아웃

(제시카 아이와 플라이급 데뷔전을 가질 예정이었던 벤젠트가 등부상으로 아쉽게 아웃되었네요. 제시카 아이는 지난 경기 아스펜 라드가 아웃되며 복귀전을 갖는데 실패했는데 또다시 상대가 아웃되었네요.)


앤더슨 실바 VS 켈빈 가스텔럼 첫 페이스오프

(리치와 신장 차이가 어마어마하네요.)

스캇 홀츠먼 VS 대럴 호처 UFN : 프레즈노 대회 카드 추가

(대럴 호처의 진정한 테스트네요. 호처가 UFC 라이트급에서 어떤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지 확인할 좋은 카드라고 보입니다.)

에릭 앤더스 VS 존 필립스 UFN : 프레즈노 대회 카드 추가

(급오퍼를 받고 하파엘 나탈을 1라운드에 넉아웃시키며 화려하게 UFC에 데뷔한 에릭 앤더스가 27번의 프로 경기에서 단 한번도 3라운드까지 간 적이 없고 21승 모두 피니쉬승을 거둔 존 필립스라는 신예와 붙습니다.) 

가지무라드 안티굴라프 부상으로 아웃

(UFC217에서 이온 쿠텔라바와 매치업이 되었던 라이트헤비급의 기대주 안티굴라프가 부상으로 아웃되었네요.

안티굴라프는 14연승을 달리고 있으며 그 연숭 기간 동안 판정은 단 한번이고 1라운드 승리가 무려 12번인 엄청난 피니셔입니다.)

* 그외에 카를로스 콘딧이 복귀를 시사했고 맷 브라운은 이번 경기(디에고 산체스전)가 자신의 은퇴경기라고 밝혔네요. 

* 현재 제가 블로그에 신경쓸 여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MMA를 사랑하지만 내 일이 우선이죠. 
오죽했으면 UFC 코리아에서 일본대회 초대권준다고 하는데도 거절했을까요.^^ 
블로그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은 하겠지만 현재 상황이 쉽지만은 않네요. 댓글에 조금 논란이 있는거 같아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