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프란시스 은가누 UFC218 코메인이벤트로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프란시스 은가누 UFC218 코메인이벤트로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알리스타 오브레임 VS 프란시스 은가누 UFC218 코메인이벤트로 격돌

(드디어 둘이 붙는군요. 넘버원 컨텐더 매치가 되겠네요. )

마이클 비스핑 : GSP의 정면에 서서 그를 넉아웃시키겠다.

("나는 일반적으로 레슬러와 싸울 때는 많이 움직였다. 앞뒤 좌우 사이드에서 사이드로 등 많이 움직이면 레슬러들은 태클 타이밍을 잡기 어려워한다. 하지만 이번엔 나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의 정면에 서서 발을 붙이고 그에게 걸어갈 것이다. 그를 뒤로 밀어내고 1라운드에 넉아웃 시킬 것이다. 이게 내 약속이다.")

다니엘 코미어 훈련 시작

(AKA에서 훈련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존 존스의 도핑 테스트 실패로 생각보다 일찍 멘탈을 수습한거 같습니다.)

도미닉 크루즈 VS 지미 리베라 UFC219 격돌

(가브란트 - 딜라쇼 시합 중 이탈자가 생기면 차고 들어가겠다던 크루즈가 지미 리베라전을 받아들였네요.

이 역시 넘버원 컨텐더 매치가 되겠네요.)

칼라 에스파르자 VS 씬시아 칼빌로 UFC219 격돌

(거침없이 질주하고 있는 칼빌로가 드디어 전챔피언과 붙는 위치까지 올라왔군요. 이 시합을 이긴다면 타이틀샷이 보이기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헨리 세후도 VS 세르지오 페티스 UFC 218 격돌

(다시 한번 두 선수의 시합이 성사 되었군요. 뭐 이건 기정사실화된 매치였죠. 역시나 넘버원 컨텐더 매치입니다.) 

안드레아 리 UFC 입성

(LFA 플라이급 챔피언 안드레아 리가 UFC에 입성하여 UFC216에서 칼린드라 파리아라는 선수를 상대합니다.

안드레아 리는 최고의 여성 플라이급 선수 중 하나로 평가된다고 합니다.

뭐 전적만 봐서는 그리 특별해 보이진 않는군요.)

라샤드 에반스 : 은퇴는 없다.

(아직 은퇴할 생각은 없고 라이트헤비급으로 다시 도전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