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루크 락홀드 : 라이트헤비급으로 갈거야. 하지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루크 락홀드 : 라이트헤비급으로 갈거야. 하지만...

평산아빠
반응형

루크 락홀드 : 라이트헤비급으로 갈거야. 하지만...

(이번 감량이 너무 힘들었다고 합니다. 평체가 202파운드 정돈데 이번엔 206파운드 정도에서 감량을 했다고 합니다.

자신은 라이트헤비급으로 가길 원하며 체육관에서 라이트헤비급을 상대로 좋다고 느꼈고 205파운드가 자신에게 더 맞는 체급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선 미들급에서의 비지니스가 우선이고 자신의 팀메이트 코미어가 라이트헤비급 챔피언으로 군림하고 있기에 코미어가 헤비급으로 가든 은퇴하든 한 뒤에 라이트헤비급 전향을 생각할거라고 하네요.)

존 리네커 VS 말론 베라 UFC in 상파울루 추진중

(리네커가 턱이 부러진 이후 돌아오는거여서 그런지 튠업매치 성격의 상대를 붙여주려 하는군요.)

조제 알도 VS 히카르도 라마스 12월 대회 추진중

(알도의 메디슨 스퀘어가든 입성이 이번에도 실패할거 같네요. 알도가 지목한 상대 중 하나가 라마스인데 이루어질건가 봅니다.)

마이클 비스핑 : UFC217은 내가 넉아웃당하는 모습을 볼 마지막 기회일 수 있다.

(마이클 비스핑은 MMA를 사랑하고 50세까지도 뛸 수 있지만 자신은 전설로써 남길 원하기 때문에 GSP전을 마지막으로 커리어를 끝낼 수 있다고 얘기하네요. 그러면서 입담좋은 선수답게 자신이 넉아웃당하는 모습을 볼 마지막 기회가 UFC217이라며 대회 홍보를 잊지 않네요.^^)

데이빗 브랜치가 탭을 친 이유

(그 포지션에서 이스케이프가 불가능했기 때문에 미래를 위해 탭을 쳤다고 합니다.)

쇼군 아웃! 오카미 유신 OSP 상대로 UFC 복귀

(소식이 좀 늦었군요. 다 아시다시피 쇼군이 무릎부상으로 아웃되었고 오카미 유신이 라이트헤비급 매치로 OSP를 상대합니다. 오카미 유신은 UFC에서 미들급으로 활약했고 WSOF로 이적 후 웰터급으로 활약하고 있죠.

오카미 유신에게는 어마어마한 도전이 되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