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마크 헌트 메디컬 이슈로 아웃! 파브리시우 베우둠 대타 투입!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마크 헌트 메디컬 이슈로 아웃! 파브리시우 베우둠 대타 투입!

평산아빠
반응형

마크 헌트 메디컬 이슈로 UFC in 시드니 메인이벤트에서 아웃

(마크 헌트가 지난달 한 매체(플레이어스 보이스)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발음이 부정확하고 기억력에 문제가 있다는 뇌 데미지에 관한 얘기를 한게 화근이 되어 마르친 티부라전에서 아웃되었고 대체 선수로 파브리시우 베우둠이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마크 헌트는 이미 훈련비용으로 10만달러를 썼고 2일전 메디컬 테스트를 모두 통과했고 자신의 발음이 부정확할 때는 술 취했을 때 뿐이며 기억력에 관한 부분은 그저 농담이었다며 전후 맥락을 무시한 일부 발언만을 문제삼아 자신을 아웃시켰다며 UFC를 고소하겠다고 나서고 있습니다.

마크 헌트의 인터뷰의 전체적인 의도는 자신이 치터들과 많이 싸우게 되면서 입지 않아도 될 뇌데미지를 입었다며 치터들이 MMA에서 활약하는 것에 대한 강한 불만과 규제의 필요성을 이야기하려는 의도에서 조금 과장되게 예를 들은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자신의 기억력이 예전만 못한 것은 이 스포츠를 하면서 얻게 된 댓가지만 많은 치터들에게 당했고 그것은 옳지 못하다라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아무튼 헌트는 자신은 때때로 잠을 잘 자지 못하고 발음이 부정확하고 기억력에 문제가 있다는 얘기를 하긴 했습니다.)

베랄 무하마드 VS 팀 민스 UFC in 시드니 카드 추가

(USADA 규정 위반으로 아웃된 제시 테일러를 대신해 팀 민스가 베랄 무하마드와 시합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니어 도스 산토스 : 나는 결백하다.

(주니어 도스 산토스는 처음 자신이 테스트에 실패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장난 전화인줄 알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게 사실임을 안 이후 USADA에 문의 했고 검출된 성분은 극소량의 이뇨제 성분이었다고 합니다.

검출된 이뇨제의 양은 절대 몸에서 기능을 할 수 없는 양이며, 실제로 테스트 당일 복용했다고 하더래도 전혀 기능을 하지 못할 극소량으로 뭔가 오염된 것 같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어디서 부터 온 건지 알지 못하겠다며 자신은 결백하다고 얘기하네요.)

마일스 주리 VS 릭 글렌 UFC219 카드 추가

(마이크 데 라 토레를 잡고 멋지게 UFC 페더급 데뷔전 실패를 극복한 마일스 주리에게 좀 더 큰 기회가 주어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릭 글렌의 디딤돌이 된 느낌입니다.

릭 글렌은 캐나다의 희망 게빈 터커를 압도하며 자신이 컨텐더 포텐셜이 있음을 증명했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