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217 마이클 비스핑 VS 조르주 생피에르 기자회견 페이스오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217 마이클 비스핑 VS 조르주 생피에르 기자회견 페이스오프

평산아빠
반응형

UFC217 마이클 비스핑 VS 조르주 생피에르 기자회견 페이스오프

(GSP가 슈트를 입었음에도 벌크업이 상당히 되었다는게 느껴집니다. 또한 여느때와는 달리 많이 신경질적인 반응이네요.

마이클 비스핑이 일단 심리전에선 앞서가는 느낌입니다.)

토니 퍼거슨과 시합이 잡힌  지난 5경기의 상대들 상황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부상 아웃(대체 선수 : 에드손 바르보자)

- 마이클 키에사 : 부상 아웃(대체 선수 : 랜도 바나타)

- 하파엘 도스 안요스 : 웰터급 전향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계체 실패

- 케빈 리 : 1차 계체 실패 후 추가 시간에 체중을 만듬

: 지난 5경기 동안 아무탈없이 경기가 치뤄진건 하파엘 도스 안요스전 뿐이군요. 

알저메인 스털링의 평체는 160-163

(스털링은 파이트위크에 148정도로 들어온다고 합니다.

더불어 알 아이아퀸타는 지난주 대략 175-178였다고 합니다.)

닉 렌츠 메디컬 이슈로 UFC216에서 아웃

(상대 윌 브룩스가 계체에 통과한 이후 발표가 되었다고 합니다. 윌 브룩스는 닉 렌츠에게 아무런 메디컬 이슈가 없었다며 매우 화가 난 상태입니다.)

여전히 훈련에 복귀하지 못하고 있는 호날도 자카레

(아직 훈련을 시작하지 못했고 몇일 더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자신은 와이드먼, 락홀드, 로메로 중 하나와 복귀전을 할 것으로 믿고 있으며 자신이 휘태커에게 기회를 줘 휘태커가 인터림 챔피언이 된 만큼 휘태커가 이번엔 자신에게 기회를 줄 수도 있을거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자카레 너무 순수하네요.^^;)

또한 생피에르가 이기면 그는 분명 타이틀 방어전을 하겠지만 비스핑이 이기면 방어전을 하지 않을거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MMA정키 스텝 UFC216 승자 예상

(레이 보그를 선택한 스텝이 없군요. 베우둠과 루이스의 예상이 5:5인게 인상적이네요.)

후안 차가스 아웃, 니코 프라이스 VS 빈센테 루케 성사

(빈센테 루케가 지난 경기 패배를 확실히 씻을 수 있는 좋은 매치네요. 과연 니코 프라이스가 앨런 조우반에 이어 루케까지 꺽으며 탑15를 위협하는 강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2018년 IV 용량 100ml까지 허용

(현재 UFC와 헤비급으로의 복귀에 대해 협의 중이라고 합니다. 매니저도 앤소니 존슨의 헤비급 복귀를 얘기했고 아마도 결심은 굳힌 듯 합니다.)    

비토 벨포트의 새로운 문신

(예술이네요. 눈이 살아있는 느낌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