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카를로스 콘딧 복귀전 상대는 닐 매그니!!!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카를로스 콘딧 복귀전 상대는 닐 매그니!!!

평산아빠
반응형

카를로스 콘딧 복귀전 상대는 닐 매그니!!!

(UFC219에서 이 시합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패자 VS 패자 매치로 콘딧이 다시 타이틀 경쟁이 가능한지 확인하기 좋은 매치로 보입니다.) 

도미닉 크루즈가 지미 리베라전을 수락한 이유

(자신은 현재 밴텀급 킹이 아니고 코디 역시 밴텀급 킹이 아니라며 밴텀급의 킹은 션 셜비이기에 그가 지미 리베라와 싸우라고 하면 싸워야한다고 반농담식으로 얘기하네요.

션 셜비는 리베라전을 오퍼하며 만약 리베라를 거절하면 리베라 VS 아순사오전을 타이틀도전자 결정전으로 하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크루즈에게는 가브란트 VS 딜라쇼 패자를 던져줄거라며 타이틀샷을 주지않겠다고 했기에 이 시합에 응했다고 합니다.

5라운드를 준비하는 과정은 매우 힘들지만 3라운드는 선물과 같은거라며 주당 60시간 일하다 주당 40시간 일하는거나 같은 거라며 이제 추가로 30파운드를 더 달고 달리지 않아도 되고,

자신의 커리어 대부분은 5라운드 시합이었고 자신이 3라운드로 뛰었던 미즈가키전은 자신의 베스트 퍼포먼스 중 하나였다며 3라운드 시합에 대한 기대감이 크다고 합니다.)

재계약을 하지 않고 있는 컵 스완슨

(UFC에서 제안한 계약에 사인했다면 아마도 자신은 지금 알도나 라마스와 시합이 잡혔을거지만 자신이 사인하지 않았기에 그들은 화가나서 브라이언 오르테가를 던져주었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자신은 지금 살기에 충분한 돈을 벌었지만 은퇴자금으로는 근사치도가지 못한 상태로 현재 커리어의 정점에 있을 때(경기력이 떨어지기 전에) 큰 돈을 벌 기회를 얻고 싶었고 자신의 재계약을 그 딜에 이용하고자 했지만 실패했다고 합니다.

아마도 이번 시합을 끝으로 스완슨이 벨라토르로 간다는 뉴스를 접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

케빈 리 현재 체중은 174파운드

(계체까지 하루 남은 상황에서 19파운드를 더 빼야하는데 자신은 티라미수도 먹었다며 아무 문제가 없다고 얘기하네요.

티라미수는 하빕을 디스하는 농담으로 보입니다.)

드디어 PPV 보너스를 받게 된 드미트리우스 존슨

(이번 UFC216이 드미트리우스 존슨이 최초로 PPV 보너스를 받게되는 시합이라고 합니다.)



제레미 케네디 부상 아웃

(알렉스 볼카노프스키를 테스트하기에 좋은 매치였는데 아쉽게 되었네요.)

앤소니 존슨 헤비급으로 복귀 타진 중

(현재 UFC와 헤비급으로의 복귀에 대해 협의 중이라고 합니다. 매니저도 앤소니 존슨의 헤비급 복귀를 얘기했고 아마도 결심은 굳힌 듯 합니다.)    

얀시 메데이로스 VS 알렉스 올리베이라 UFC218 카드 추가

(라이트급에서 실패한 두선수가 웰터급으로 올라와 승승장구하면서 만나는게 아이러니네요. 알렉스 올리베이라에게는 좀 더 높은 랭킹의 선수를 만날 것으로 기대가 되었는데 약간은 의외의 매치네요. 뭐 메데이로스도 이제 한물 갔지만 그래도 이름값있는 에릭 실바를 이겼기에 조금은 이해할 수 있는 매치업으로 생각됩니다.)

맥스 할로웨이 VS 프랭키 에드가 UFC218 공식 확정

(자신은 항시 UFC를 믿어왔다며 재계약에 만족감을 표한 맥스 할로웨이가 다음 타이틀방어전 계약서에도 서명을 했네요.)

크리스 사이보그 : UFC는 토냐 에빈저전보다 홀리 홈전 파이트머니를 덜 주려고 한다.

(UFC214에서 20만달러를 받은 크리스 사이보그가 홀리 홈전에 그보다 낮은 파이트머니를 UFC측으로부터 제시받았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