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219에서 토니 퍼거슨과 싸우고 싶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219에서 토니 퍼거슨과 싸우고 싶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 VS 토니 퍼거슨 포스터 by 보스로직

(역시나 멋지네요.)

UFC219에서 토니 퍼거슨과 싸우고 싶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UFC219까지 11~12주의 준비 기간이 있기에 토니 퍼거슨과 싸우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UFC는 맥그리거 - 디아즈 3차전을 만들어야한다고 얘기하네요.

하지만 UFC는 하빕의 상대로 에드손 바르보자에게 오퍼한 상태고 바르보자는 동의를 했습니다.

과연 하빕이 바르보자전을 수락할지 궁금합니다.

또한 하빕은 자신의 트레이닝 방식을 바꿀 생각이 없고 케빈 리전을 보고 토니 퍼거슨전에 대해 예전보다 더 자신감이 붙었다고 합니다. 2,3라운드 안에 피니쉬 시킬 수 있을거 같다고 하네요.)

제이슨 나이트 VS 가브리엘 베니테즈 UFC 프레즈노 대회 카드 추가 추진중

(정찬성의 대타로 히카르도 라마스라는 인생의 기회를 얻었지만 패배를 당한 제이슨 나이트가 다시 밑에서 부터 시작하네요.)

알저메인 스털링 VS 하니 야야  UFC 프레즈노 대회 카드 추가 추진중

(UFC 프레즈노는 뭔가 이상하네요. 스완슨도 오르테가와 붙고 나이트도 베니테즈와 붙고 바라오를 이긴 스털링도 야야와 붙네요.)

UFC에서 풀려난 이안 맥콜 라이진 FF 행

(12월 29일 라이진FF 8 대회에 밴텀급 GP에 출전한다고 합니다. 라이진에서는 이안 맥콜이 원하는 10만달러를 충족시켜준걸까요?) 


아르템 로보프의 안드레 필리에 대한 경고 트윗

("필리 넌 X 됐다!"란 메세지와 함께 총을 든 사진을 올렸네요. 뭔가 귀엽네요. ㅋㅋ)  

카를로스 콘딧이 복귀한 이유

(MMA를 사랑하고 훈련을 사랑하고 팀들과 함께하는 과정이 좋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은 대학을 나오지 못해 백업플랜이 많지 않고 먹여살릴 입들이 있기에 경제적인 이유도 한 몫을 차지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나는 죽는 날까지 싸우길 원할거야"라고 말하네요. ) 

저메인 데 란다미 훈련 복귀

(의사가 이제 훈련을 해도 된다고 말해서 훈련을 재개했다고 합니다. 곧 매치업 소식을 들을 수 있겠네요.)

존 막데시가 트라이스타 짐을 떠난 이유

(미키 갈과의 스파링에서 미키 갈이 너무 쌔게 스파링을 했고 슈플렉스를 해서 어깨 부상을 입었는데 고통받아 신음하고 있는데 미키 갈이 "왜 이리 멍청해?" 이런 눈빛을 보냈고 팀원들에게 이 얘기를 했는데 자신을 지지해 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트라이스타 짐이 자신에게 홈처럼 느껴지지 않았고 떠났다고 하네요.

이 부상으로 세이지 노스컷전이 무산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미키 갈을 양아치 녀석이라고 비난하네요.)

윌 브룩스 UFC 시드니 대회 출전

(상대 닉 렌츠가 계체직전 메디컬 이슈로 아웃되면서 시합이 캔슬된 윌 브룩스가 빠르게 시합이 잡혔네요. 상대는 역시나 닉 렌츠입니다.)

구칸 사키의 카릴 라운트리에 대한 평가

(구칸 사키의 UFC 두번째 상대인 카릴 라운트리에 대해 "내가 호날도라면 그는 친구들과 공원에서 축구하는 수준이다."라며 자신감을 피력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