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프랭키 에드가 부상 아웃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프랭키 에드가 부상 아웃

평산아빠
반응형


프랭키 에드가 부상 아웃

(얼굴에 부상을 당하며 6주간 접근금지 명령이 내려졌다고 합니다. 사진을 보니 오른쪽 눈 밑에 부상을 입은 것으로 보이네요.

당연히 컵 스완슨이 대체 선수로 강력하게 떠오르고 있고 조제 알도 역시 리매치를 달라고 요구하고 있습니다.)

도미닉 크루즈 부상 아웃 

(도미닉 크루즈가 팔이 부러지는 부상으로 아웃되었습니다. 대타를 자청한 선수로는 존 리네커가 있고 알저메인 스털링 역시 상대 하니 야야의 부상으로 대타를 찾고 있는 과정이고 둘은 마이너리그 시절부터 악연이 있기에 가장 적당한 대체 선수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UFC217 올해 최고의 프릴림 시청율 기록

(평균 127만6천명이 시청했다고 합니다. UFC217의 PPV 판매량이 백만을 넘었다고 데이나 화이트가 밝혔는데 그 발언에 충분히 신빙성을 더하는 프릴림 시청율이네요.

스티븐 톰슨의 아버지 : 대런 틸과의 시합에 관심없다.

(대런 틸 전에 대해 논의한 적이 없으며 자신의 아들이 지금의 지위를 얻은 것 같이 탑레벨의 여러 선수를 연속으로 이긴 뒤에나 시합에 대해 논의할 수 있다고 얘기하네요.

또한 자신들은 앞으로 나아가길 원하고 로비 라울러 같은 선수를 원한다고 합니다.)


티아고 알베스 VS 잭 커밍스 UFC 세인트루이스 카드 추가

(2018년 첫 UFC 이벤트인 세인트루이스 대회에서 알베스가 복귀합니다.)

데이나 화이트 : 코너 맥그리거는 메이웨더전 8천만달러를 벌었어.

(TMZ와의 인터뷰에서 밝힌 내용입니다. 이 인터뷰에서 코너 맥그리거가 연말 이벤트에 나서길 원한다는 얘기도 했습니다.)

이번 시합은 조니 핸드릭스의 UFC 계약상 마지막 시합

(파울로 코스타전이 마지막 시합이었다고 합니다. 이 소식을 전한 캘거리 선은 핸드릭스가 은퇴할 것이라고 예상을 하네요.)

사이보그 VS 홈의 UFC 219 성사는 매우 부정적

(홀리 홈은 크리스 사이보그와 UFC219에서 붙기를 열망해 왔고 그를 위해 열심히 훈련 중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 시합을 위한 협상에 있어 금액적인 부분이 합의가 안되어 협상이 깨졌다고 합니다. 홀리 홈의  에이전트는 'dead'라는 표현을 쓰며 시합이 성사되지 않을 것이라고 암시하고 있네요.)

데니스 시버 ACB와 계약

(데니스 시버가 결국 UFC에서 방출되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