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네이트 디아즈 파이트 캠프 시작!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네이트 디아즈 파이트 캠프 시작!

평산아빠
반응형

네이트 디아즈 파이트 캠프 시작!

(네이트 디아즈가 파이트 캠프를 시작했다며 디아즈의 스트렝스 & 컨디셔닝 코치가 인스타그램에 이 소식을 올렸다가 잠시 후 삭제를 했습니다.

UFC219 코너 맥그리거의 이탈을 대비한 오퍼가 네이트 디아즈에게 들어간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네이트 디아즈 VS 토니 퍼거슨의 타이틀전이 펼쳐지게 될지 궁금하네요.)

타이론 우들리 UFC219 출전 논의중

(크리스 테일러 기자가 밝힌 내용으로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합니다. 우들리가 UFC219에 출전하게 되면 스티븐 톰슨과의 트릴로지는 아닐테고 그렇다고 네이트 디아즈도 아닐거 같고 GSP도 준비 기간이 너무 짧아 거부할거 같고 콜비 코빙턴이 타이틀샷을 받게 될까요?)

크리스 와이드먼 2달간 아웃

(켈빈 가스텔럼전 얻은 부상으로 인해 9월에 엄지손가락 수술을 하였고 2달 정도는 더 있어야 완전히 회복된다고 합니다.)

징계기간을 감소시키려다 오히려 늘게 생긴 이온 쿠텔라바

(이온 쿠텔라바는 USADA 규정위반으로 시합이 캔슬되었죠. 이후 쿠텔라바는 징계기간을 감소하기 위한 법적 절차를 완료했다며 USADA에서 오존 테라피에 대해 잘 몰라서 일어난 일이라고 성명서를 냈습니다.

하지만 오존 테라피는 USADA 금지리스트에 딱 명시된 것으로 오히려 기름을 부은 꼴이 되어 징계기간이 늘게 생겼다고 합니다.)

에밀 믹 비자 지연으로 UFC219 출전 불발 

(이 소식에 한 팬이 우스만 VS 대런 틸이 PPV 이벤트에 잡히면 PPV를 구매할 것이며, 이 매치는 FOX 메인이벤트가 될 가치가 있다고 트윗을 했고, 

이에 우스만은 시합이 잡히면 대런 틸을 2,3라운드 안에 피니쉬 시키겠다고 했습니다.

이에 대런 틸은 "나는 너를 1라운드 안에 잠재울거야. 난쟁이"라고 우스만의 미끼를 덥석 물었고,

이에 또 우스만은 "사인하거나 입닥쳐라."라며 대런 틸을 자극했습니다.

우스만 입장에서 에밀 믹은 그냥 자기 자리 지키는 매치지만 대런 틸전은 컨텐더로 바로 발돋움할 수 있는 굉장히 좋은 기회죠.

마리나 모로즈 VS 제이미 모일 UFC220 카드 추가

(모로즈가 니나 안사로프나 타티아니 수아레즈 같은 탑15 바로 밑의 선수를 상대할 줄 알았는데 그보다 훨씬 밑에 선수를 상대하게 되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