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에선 나온적 없는 4개의 피니쉬 기술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에선 나온적 없는 4개의 피니쉬 기술

평산아빠
반응형

UFC에선 나온적 없는 4개의 피니쉬 기술

(말론 모라에스는 브라운벨트를 딴지 6년만에 블랙벨트로 승급되었다고 합니다.)

프랭키 에드가, 말론 모라에스 주짓수 블랙벨트가 되다.

(말론 모라에스는 브라운벨트를 딴지 6년만에 블랙벨트로 승급되었다고 합니다.)

사라 맥만 VS 마리온 레노 UFC on FOX28에서 격돌

( 사라 맥만은 인빅타FC 밴텀급 챔피언 야나 쿠니츠카야를 상대하기로 되어 있었고 마리온 레노는 토냐 에빈거와 붙기로 되어 있었죠.

하지만 토냐 에빈거의 부상으로 이 매치가 이루어졌네요.

뭔가 토냐 에빈거와 야나 쿠니츠카야의 악연이 계속되는거 같습니다. 

참고로 야나 쿠니츠카야는 토냐 에빈거와의 시합에서 암바로 이겼지만 레프리의 잘못된 콜로 인해 이 경기가 NC처리되었고(토냐 에빈거가 암바를 풀기 위해 쿠니츠카야의 얼굴을 밟고 팔을 빼려고 했는데 레프리가 그건 반칙이라고 경고했고 에빈거는 발 위치를 바꾸는 과정에서 암바가 더 타이트해지며 탭을 쳤죠.) 리매치에서 토냐 에빈거가 RNC로 이겼습니다.

쿠니츠카야는 바로 타이틀전선에 뛰어들 수 있는 기회를 놓쳤네요.)

어깨 수술을 한 드미트리우스 존슨

(어느 정도 재활기간이 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 오래전부터 체중을 낮추고 있는 TJ 딜라쇼는 답답하겠네요.)

UFC 런던 대회 참가를 원하는 앤소니 페티스

(상대로 마이르벡 타이수모프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타이수모프측에서는 90% 정도 경기가 성사되었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헤난 바라오 VS 브라이언 켈러허 UFC on FOX28 추진중

(한때 P4P 1위로 까지 평가받던 헤난 바라오가 브라이언 켈러허 수준까지 떨어졌군요.)

존 맥카시 벨라토르 MMA 해설가로 전업

(이제 옥타곤 안에서 존 맥카시를 당분간 볼 수 없겠군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