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연구 중인 코너 맥그리거 헤드코치 존 카바나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연구 중인 코너 맥그리거 헤드코치 존 카바나

평산아빠
반응형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를 연구 중인 존 카바나

(어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곧 빅뉴스가 발표될 것이라고 했고, 이어 존 카바나는 자신이 누르마고메도프를 연구중임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맥그리거 VS 누르마고메도프가 발표될까요? 논리적으로 이건 이치에 맞지 않는데 ...)

브라이언 캐러웨이 VS 코디 스테이먼 UFC222 추진중

(루크 샌더스에 이어 코디 스테이먼과 매치업이 되는거 보면 캐러웨이 본인도 바로 컨텐더 매치보다는 튠업매치를 원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코디 스테이먼은 밴텀급 최고의 기대주로 평가받던 톰 듀케노와를 이기고 바로 컨텐더 레벨로 오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잡았네요.)

도날드 세로니 : 원래 맷 브라운과의 시합이 예정되어 있었다.

(라이트급으로 복귀를 선언한 도날드 세로니가 UFC 오스틴 대회 메인이벤트에서 얀시 메데이로스와의 웰터급 시합이 발표되어 뭔가 이상했는데 원래 이 대회 메인이벤트로 맷 브라운과의 시합이 이야기되고 있었다고 합니다.

상대가 맷 브라운이었기에(그에게 리매치의 기회를 주어야 할 의무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라이트급 복귀를 보류하고 웰터급 시합을 다시 수락했지만 이 시합은 성사되지 못했고 이유는 잘 모르지만 얀시 메데이로스가 제안되어서 그냥 수락했다고 합니다.)

USADA 규정위반으로 2년 출장정지 처분을 받은 아만다 히바스의 공식 입장 발표

( UFC 데뷔도 하기 전에 오스타린이 검출되며 2년의 출장정지 처분을 받은 아만다 히바스는

자신은 치팅을 한 적이 없고 결백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자신의 몸에 들어간 모든 보충제들을 사비를 들여 다 조사했고 오스타린은 검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클렌부테롤이 검출되었고 이건 금지약물이기에 출장정지 처분을 받아들이기로 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전세계에 퍼져 있는 많은 보충제들이 성분표시에 포함이 안된 오염된 성분들이 들어있을 가능성이 높다며 자신과 같은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 모든 선수들이 더욱 더 보충제 사용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이야기하네요.

즉, 자신은 치팅을 한 적이 없지만 자신의 보충제를 스스로 조사한 결과 클렌부테롤이란 금지 성분이 나왔고 이건 아무튼 자신의 실수이기에 징계를 받아들인다는 얘기네요.)

브라이언 오르테가를 원하는 조쉬 에멧

(오르테가는 자신과의 시합을 겁내하고 있다며 다음 타이틀샷을 걸고 둘이 싸우자고 어필하고 있네요.

본인이 만든건지는 모르겠지만 멋진 포스터도 게재하고 오르테가전을 얻기 위해 정성이네요.^^)

아놀드 알렌 비자 문제로 UFC220에서 아웃

(마콴 아미르카니를 잡고 UFC 3연승 중인 기대주 아놀드 알렌이 비자문제로 UFC220 참가가 좌절되었네요. 상대 '가브리엘 베니테즈를 잡은' 엔리케 바르졸라는 CES 페더급 챔피언 맷 베셋과 매치업이 되었습니다.

가브리엘 베니테즈가 랭커 제이슨 나이트를 잡으며 바르졸라나 알렌이나 이 시합을 이긴다면 꽤나 주목받을 수 있었는데 아쉽게 되었네요.)

비토 벨포트 또한번 은퇴 선언

(벨포트는 자신에게 천만달러 이상 주지 않는 한 이번 시합이 자신의 마지막 MMA 시합이며 앞으로 자신의 이름을 건 프랜차이즈 체육관을 미국과 브라질에서 운영할 것 이라고 합니다. )

UFC 세인트루이스 메인이벤트를 거부한 콜비 코빙턴

(최두호 선수가 메인이벤트로 출전하는 UFC 세인트루이스 대회에 원래 카마루 우스만 VS 콜비 코빙턴을 메인이벤트로 내세우려 했지만 콜비 코빙턴이 거절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