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드미트리우스 존슨 : 7월에 TJ 딜라쇼와 붙길 원한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드미트리우스 존슨 : 7월에 TJ 딜라쇼와 붙길 원한다.

평산아빠
반응형

드미트리우스 존슨 : 7월에 TJ 딜라쇼와 붙길 원한다.

(현재 회복이 잘 진행되고 있고 6주간의 회복기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7월 인터내셔널 파이트 위크에서 딜라쇼와 붙기를 원한다고 하네요.)

크리스 사이보그 아만다 누네스전 동의

(크리스 사이보그는 아만다 누네스와 7월 8일 UFC226에서 붙고 싶다고 합니다.

사이보그는 아만다 누네스와 붙고 싶지 않지만 붙는다면 메가 이벤트에서 붙고 싶다고 했죠.

그리고 인터내셔널 파이트 위크인 UFC226은 아마도 UFC에서 가장 심혈을 기울이는 이벤트가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그리고 이 때 드미트리우스 존슨 VS TJ 딜라쇼가 성사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메인이벤터 덕에 돈 좀 만지자는 심산이네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코너 맥그리거에게 타이틀샷을 주지 않을거야.

(토니 퍼거슨은 리얼 챔피언이고 터프한 녀석이지만 그는 약간 멍청하고 개인적으로 그를 좋아지 않는다며 실컷 패주고 챔피언이 될거라고 합니다.

그러고나서 코너 맥그리거에게 겸손을 가르치기 위해 "나와 싸우려면 줄서라"라고 말할 거라고 합니다.

또한 많은 선수들이 맥그리거와 싸워서 한 몫 잡으려 하지만 자신은 다른 방법으로 러시아에서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며 코너와의 시합을 통한 돈벌이에 관심이 없고 오로지 자신의 레거시를 위해 UFC에서 싸우고 있다고 애기하네요.)

잭 마쉬맨 웰터급으로 전향

(UFC 런던 대회 엘리지우 잘레스키 도스 산토스를 상대로 웰터급에 데뷔합니다. 만약 마쉬맨이 사이즈 어드밴티지를 바탕으로 테이크다운 디펜스 능력이 웰터급에서 향상된다면 꽤나 강한 선수가 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다니엘 코미어 : 난 내년 3월에 은퇴할거야.

(이미 밝힌 바대로 40이 되기 전에 은퇴할거라고 합니다.)

마리나 모로즈 VS 안젤라 힐 UFC on FOX : 올랜도 추진 중

(제이미 모일의 부상으로 시합이 캔슬된 모로즈의 상대가 안젤라 힐이 되었네요. 강하지만 어느 정도 한계를 보이는 두 선수의 랭킹전이 되겠네요.)

복귀가 가까워진 채드 멘데스

(GHRP-6라는 성장호르몬이 검출되며 2년 출장정지 징계를 받은 채드 멘데스의 징계 종료일은 올 해 6월 10일입니다.

자신의 복귀 시점이 가까워졌음을 인스타그래을 통해 올렸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