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로즈 나마유나스 VS 요안나 옌드레이칙 리매치 공식확정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로즈 나마유나스 VS 요안나 옌드레이칙 리매치 공식확정

평산아빠
반응형

로즈 나마유나스 VS 요안나 옌드레이칙 리매치 공식확정

(UFC223에서 두 선수의 대결이 공식 확정되었습니다.

분명 요안나 옌드레이칙은 1차전 감량에 문제를 보이며 불가능에 가까운 무리한 감량 후 가진 시합이라 컨디션 측면에서는 나빴을 수 있고 이로 인해 영양사를 해고했죠. 

관련 포스팅 : http://psfriendy.tistory.com/4029

과연 1차전 패배가 잘못된 감량의 원인이었을지 발렌티나 쉐브첸코가 말한대로 둘 다 잡아보니 나마유나스가 쌨다는 말이 사실일지 2차전을 통해 판가름이 날거 같네요. )

더스틴 포이리에 VS 저스틴 게이치 4월 FOX 대회 확정

(포이리에의 다음 상대는 결국 알바레즈가 아닌 게이치로 정해졌네요. 누르마고메도프 - 퍼거슨이 결정된 상황에서 에디 알바레즈는 누구와 싸우게 될지 궁금하네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토니 퍼거슨 UFC223 메인이벤트로 격돌

(데이나 화이트가 이 시합이 UFC223에서 열리며 이 시합은 통합 타이틀전이라고 명시했습니다. 

그런데 맥그리거의 벨트 박탈에 대한 질문에는 어물쩍 넘어가 버렸네요. 통합 타이틀전이 열리는데 맥그리거의 타이틀이 박탈되지 않는다면 2명의 통합(?) 챔피언이 생기는 정말 코미디같은 상황이 생겨버리겠네요.)

프란시스코 리베라 USADA 규정 위반으로 4년 출장정지 징계

(2016년 클렌부테롤이 검출된 리베라는 리 징량, 아우구스토 몬타뇨처럼 오염된 고기를 먹어서 그렇다고 주장했지만 검사 결과 오염된 고기를 섭취해서 나올 수 없는 양의 클렌부테롤이 검출되었다며 4년의 출장 정지 징계를 결정했네요.)

존 카바나 : 맥그리거는 누르마고메도프를 2라운드 안에 넉아웃시킬 수 있을거야.

(누르마고메도프가 상대에게 접근해 바디락을 잡아내는 방식은 마이클 존슨전이나 바르보자전이나 비슷했다며 그런 식으로 맥그리거에게 어프로칭한다면 넉아웃이 될거라며 에디 알바레즈전의 재탕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합니다.)

크리스 와이드먼의 현재 몸상태

(엄지 손가락 부상을 당한 와이드먼은 현재 가벼운 펀칭은 할 수 있지만 그립을 잡거나 레슬링 훈련을 할 수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한달안에 풀트레이닝을 할 수 있기를 바라지만 부상의 회복 상황은 불투명하다고 하네요.)

조셉 베나비데즈의 현재 몸상태

(전방십자인대 부상으로 오랜 시간 옥타곤을 떠나 있던 베나비데즈가 어제 드디어 풀 레슬링 훈련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곧 매치업 소식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네요.)

카를로스 콘딧 VS 맷 브라운 4월 15일 대회 추진중

(아마도 4월 FOX 대회에 두선수의 대결이 추진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맷 브라운은 자신의 트윗을 통해 자신이 은퇴중이지만 언제까지라고 명시하지 않았다며 자신이 계획한거보다 일찍 복귀할거 같다고 얘기하며 이 뉴스에 신빙성을 더하네요.)

제레미 스티븐스 VS 조쉬 에멧 UFC on FOX28 대회 메인이벤트로 격돌

(2월 29일 열리는 FOX28대회에 스티븐스 VS 에멧전이 결정되었네요. 스티븐스가 굉장히 빠르게 턴어라운드를 하네요.

그럼 브라이언 오르테가의 상대는 대런 엘킨스가 될까요?)

씬시아 칼빌로 USADA 규정 위반

(마리화나가 적발되었네요.)

마이클 비스핑이 비토 벨포트전을 거절한 이유

(두선수의 대결이 공식확정되었다는 뉴스를 전했는데 그건 오보로 판명되었네요.

마이클 비스핑은 비토 벨포트같은 치터와 절대 엮이고 싶지않고 만약 벨포트전을 수락한다면 벨포트 역시 마지막 시합이라 스테로이드를 풀로 빨고 나올거라며 그런 더러운 시합으로 자신의 은퇴시합을 망치고 싶지 않다고 합니다.

자신의 은퇴시합은 정말 순수히 즐길 수 있고 자신을 존중해주는 선수와 하고 싶고 결코 서두르지 않을거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