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브록 레스너 UFC 복귀 시사?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브록 레스너 UFC 복귀 시사?

평산아빠
반응형


브록 레스너 UFC 복귀 시사?

(오늘 데이나 화이트 트윗에 위와 같은 사진이 올라왔네요. WWE와 계약과 USADA 조건 때문에 최소 여름 이후에나 복귀가 가능합니다.)

지미 리베라 VS 말론 모라에스 UFC 유티카 추진중

(둘이 붙긴 할건가 봅니다. 리베라는 모라에스와의 시합 기회는 지나갔다며 자신을 타이틀전으로 이끌 더 높은 랭커와 붙고 싶다고 했는데 크루즈, 가브란트 등과 협상이 잘 안된거 같네요.)

제레미 스티븐스의 니킥은 반칙일까? 정상적인 플레이일까?

(통합룰에 의하면 한쪽 무릎이 바닥에 닿는 순간 손의 위치와 관계없이 그라운드 상황으로 인정하기 때문에 머리에 들어가는 니킥은 무조건 반칙이라고 합니다.)

지안 빌란테를 원하는 샘 알비 

(누군가를 요구하는 것은 무례한 행동이 아니라 그 선수에게 돈을 벌게 해주는 호의라며 지안 빌란테와 붙고 싶다고 하네요. 다음 경기도 205파운드 시합을 하려나 봅니다.

올리비에르 오빈 머셔를 원하는 이슬람 마카체프

(길버트 번즈의 계체 실패로 상대를 잃은 오빈 머셔와 붙고 싶다고 하는 이슬람 마카체프입니다. 이슬람 마카체프는 더 높은 랭킹이 선수를 콜해도 될거 같은데 ...)

6월 출전을 원하는 로버트 휘태커

(6월 시카고 대회에서 요엘 로메로와 리매치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다행히 포도상구균 감염은 잘 치료되고 있나 보네요.)

이스라엘 아데사냐 VS 마빈 베토리 UFC on FOX29 카드 추가

(UFC 전적 2승 1무 1패를 기록중인 마빈 베토리가 이스라엘 아데사냐의 다음 상대군요. 마빈 베토리라면 아데사냐의 그래플링 부분을 조금은 테스트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시자라 유뱅크스 VS 로렌 머피 UFC 유티카 대회 추진중

(이게 성사된다면 유뱅크스 쉴드가 사라지게 되는  니코 몬타뇨네요. 다음 상대는 발렌티나 쉐브첸코가 될 확률이 높네요.)

루크 락홀드 : 비스핑전만이 내가 미들급을 유지할 이유다.

(마이클 비스핑과의 트릴로지가 아니면 미들급에 남을 이유가 없다며 구스타프손이 자신을 콜한 만큼 본인도 구스타프손과 싸우고 싶다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