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계체에 실패한 선수들이 시합에 나설 때에 대한 흥미로운 데이터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계체에 실패한 선수들이 시합에 나설 때에 대한 흥미로운 데이터

평산아빠
반응형


자카레 소우자 VS 켈빈 가스텔럼 UFC224 공식 확정 

(켈빈 가스텔럼은 원하는 시합을 얻었네요. 미들급의 넘버원 컨텐더 매치가 되겠군요. 와이드먼은 락홀드와의 2차전이 성사되지 못하면 티아고 산토스, 파울로 코스타, A 주니어 등 다음 경기 승리하는 하위 랭커와 한경기 해야할거 같네요.

계체에 실패한 선수들이 시합에 나설 때에 대한 흥미로운 데이터

1. 1,2 파운드 오버된 것은 통계적으로 승패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계체에 실패한 선수의 승리 전적은 31승 32패)

2. 언더독인 선수가 계체에 더 잘 실패한다. 63명 중 35명이 언더독

3. 당신이 언더독으로 계체에 실패했다면 경기를 포기하는 것을 고려해라. 당신의 승리 확률은 그리 높지 않다. 지난 144개의 이벤트 중 위 조건에 해당하는 선수의 승리확률은 12승 23패

코너 맥그리거는 2018년 2번의 UFC 경기에 대해 협상중

(2018년 2번의 UFC 경기에 출전하는 것을 협상 중이라고 데이브멜처가 밝혔네요.)

코너 맥그리거 : UFC222 에드가전을 오퍼했다.

(맥그리거가 할로웨이가 부상으로 빠졌을 때 본인이 프랭키 에드가와 싸우겠다고 UFC에 전했지만 UFC가 충분한 수익을 발생시킬 수 없다고 판단해 시합이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주장하네요.

하지만 에드가의 매니저는 할로웨이가 부상을 당했을 때 어느 체급이든 좋으니까 맥그리거와 붙여달라고 요청을 했지만 UFC는 이제 돈을 벌대로 번 맥그리거를 싸우게할 방법이 없다고 얘기했다고 합니다.

맥그리거는 단지 관심을 받기 원하는 쓰레기같은 거짓말쟁이라고 반응을 했습니다.)

길버트 번즈 VS 랜도 바나타 UFC on FOX29 추진중.

(파이트 위크 31파운드 오버된 채로 들어와 시합이 취소된 길버트 번즈에게 바로 다음 시합이 추진되나 봅니다. 번즈가 뭔가 몸상태에 이상이 있었던게 아닌가 싶네요.)

에드손 바르보자 VS 케빈리 UFN 메인이벤트로 추진중

(4~6월 사이 개최된 UFN 시리즈 메인이벤트로 추진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