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220 PPV 판매량은 34~38만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220 PPV 판매량은 34~38만개

평산아빠
반응형


UFC220 PPV 판매량은 34~38만개

(연말 이벤트인 UFC219와 비슷한 수치가 나왔네요. 사이보그 - 홈, 누르마고메도프 - 바르보자 라인보다 헤비급,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이 더 묵직해 보이는데 PPV 판매량은 다르네요.)

데릭 루이스 : 이번엔 한계까지 밀어부치며 훈련했다.

(데릭 루이스는 지난 몇년간 등부상으로 인해 소화해야하는 훈련의 반 밖에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등부상이 다 해결되었고 많은 동기부여를 가지게 되었으며 훈련과 다이어트에 대해 더욱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한계까지 밀어부치고 있다고 합니다.

전에는 하루에 두번 30분씩(스테어 마스터 15분, 미트치기 15분) 훈련했는데 지금은 더 많이 훈련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상대 마르친 티부라가 테이크다운 전략을 가지고 나오지 말길 희망한다고 합니다. 만약 그 전략을 들고 나온다면 스윕을 하든 뭘 하든 간에 해서 티부라는 나쁜 포지션에 빠지게 될거고 문제가 생길거라고 하네요. )

UFC 역사상 최다승 타이기록에 도전하는 도날드 세로니

(참 많이도 출전했고 참 많이도 승리했네요.)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VS 카일 보크니악 UFC223 추진중

(마고메드프샤리포프가 드디어 상대를 얻었네요.

안드레 필리는 마고메드샤리포프전 오퍼를 결코 받은 적이 없다며 자신은 시합을 거절하지 않는 사람이라며 마고메드샤리포프의 트윗은 페이크 뉴스라고 반박했습니다.)

티아고 알베스 : 경기 전날 경기가 캔슬된 것에 대해 쇼머니의 반을 받았다.

(잭 커밍스가 욕조에서 나오다 넘어져 머리를 부딪치며 알베스와의 시합 전날 경기가 캔슬되었고 이때 알베스는 쇼머니의 반을 받았다고 합니다.

최소 자신의 트레이닝 비용을 커버할 수 있기에 쇼머니의 반을 주는 UFC 정책을 지지하며,

이런 UFC의 2018년 바뀐 룰이 정착되었으면 한다고 합니다. 올해 상대의 계체 실패로 시합을 거부한 선수중 존 도슨이 이 정도의 돈을 받은 것으로 알고 있으며 팀 엘리엇은 가까운 시기에 감량하기 쉬운 밴텀급 시합을 잡아줬고 비토 벨포트는 돈을 달라고 요구하는 정도까지 뉴스가 업데이트 되었었죠.) 

비토 벨포트 VS 료토 마치다 UFC224 구두 동의

(브라질 PPV 대회인 UFC224에 드디어 벨포트 VS 마치다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보입니다.)

알레한드로 페레즈 VS 매튜 로페즈 UFC on FOX 글렌데일 추진중

(딱 적당한 매치네요. UFC 전적 5승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5경기 무패 행진에 유리 알칸타라를 잡은 알레한드로 페레즈가 탑15 진입 기회를 얻었습니다.

매튜 로페즈는 미치 가뇽, 조니 에두와르도를 잡고 무섭게 상승하던 선수지만 하파엘 아순사오를 만나 패배하며 컨텐더 진입에 실패했죠.)

압둘 라작 알하산 VS 무슬림 사리코프 UFC on FOX 글렌데일 추진중

(뭔가 기대치에 2% 못미치는 양선수가 붙는군요. 운동 능력으로 싸우는 알하산과 테크니션 사리코프의 타격 대결이 자못 궁금합니다.)

인빅타 FC 플라이급 챔피언 제니퍼 마이아 UFC 입성

(UFC 입성 1순위로 여겨지던 제니퍼 마이아가 드디어 UFC와 계약했습니다. 원래 발렌티나 쉐브첸코의 플라이급 데뷔전 상대로 제니퍼 마이아를 붙이려 했을 만큼 UFC에서 높이 평가하고 있는 선수죠.

그녀의 UFC 데뷔전 상대로 미디어에서는 안드레아 리, 발렌티나 쉐브첸코, 시자라 유뱅크스를 예상하고 있네요.)

루슬란 마고메도프, 주바이라 투쿠고프 USADA 규정 위반으로 2년 출장 정지

(2016년 9월 두 선수 모두 오스타린이 검출되었고 출장정지 2년을 이제서야 받아들였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