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루크 락홀드 : 라이트헤비급 전향이 임박했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루크 락홀드 : 라이트헤비급 전향이 임박했다.

평산아빠
반응형

루크 락홀드 : 라이트헤비급 전향이 임박했다.

(이젠 더이상 젊지 않고 뼈도 두꺼워지고 있다며 점점 감량이 어려워지고 있다고 합니다. 어제 가진 공개훈련에서도 상당히 힘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컨디션은 좋고 이번에도 일류 영양사들과 함께 205파운드를 만드는데 문제가 없을거라고 합니다.

하지만 라이트헤비급 전향은 임박했다고 얘기하네요.

또한 다니엘 코미어는 헤비급에서 미오치치와 싸우며 라이트헤비급으로 돌아오지 않을거라며 곧 라이트헤비급으로 올라갈거라고 합니다.) 

루슬람 하빌로프 부상 아웃

(UFC런던 대회에 케이전 존슨의 상대로 하빌로프가 부상 아웃되고 스티비 레이가 대체 선수로 추진되고 있다고 합니다.)

알저메인 스털링 VS 브렛 존스 UFC 애틀랜시티 카드 추가

(UFC 3연승 중이며 최근 조 소토를 상대로 칼프 슬라이서를 성공시킨 브렛 존스가 드디어 메인스트림 진입 기회를 얻었네요.)

아만다 누네스 VS 라켈 페닝턴 UFC224?

(누네스 - 페닝턴이 이야기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 뉴스를 올린 데이먼 마틴은 아마도 UFC224 브라질 대회가 아닐까 생각한다고 하네요.)

코트니 케이시 VS 미쉘 워터슨 UFC on FOX29 카드 추가

(컨텐더에서 제외된 워터슨과 컨텐더 진입에 실패한 케이시가 붙는군요. 과연 워터슨이 케이시 레벨은 감당할 수 있을지 ... 이제 그다지 흥미롭진 않네요.)

'갓모드' 이스라엘 아데사냐

(위키는 50승 2무 5패, 글로리는 64승 4패로 이스라엘 아데사냐의 킥복싱 전적을 표기하고 있는데 아데사냐 본인은 74승 4패라고 얘기하네요.)

조 더피 최근 소식

(좀 처럼 매치업 소식이 없는 조 더피는 현재 어깨 부상 정도에 대한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당분간은 매치업 뉴스를 보기 어렵겠네요.)

MMA정키 스텝의 UFC221 승자 예상

(14명의 스텝 중 단 한명만이 로메로의 승을 예상하고 있네요. 하지만 팬들은 60%만 락홀드의 승을 예상하고 있어서 차이를 보이고 있네요.

그리고 타이 투이바사와 타이슨 페드로는 14명 모두의 선택을 받았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