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사이보그 VS 야나 쿠니츠카야 UFC222 메인이벤트로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크리스 사이보그 VS 야나 쿠니츠카야 UFC222 메인이벤트로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크리스 사이보그 VS 야나 쿠니츠카야 UFC222 메인이벤트로 격돌

(결국 UFC222의 타이틀전을 성사시켰군요.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야나 쿠니츠카야의 상대가 다른 선수로 발표되었는데 불과 몇시간 지나 이 매치업이 발표되었네요.)

프랭키 에드가 VS 브라이언 오르테가 UFC222 코메인이벤트로 격돌

(이 시합은 5라운드 시합이 되어야 하는데 3라운드라 아쉽네요. 누가 이기든 확실한 넘버원 컨텐더가 되겠네요.)

네이트 디아즈 VS 타이론 우들리?

(타이론 우들리는 자신과 네이트 디아즈전이 이야기되고 있다며 복귀전 상대가 아마 네이트 디아즈가 될 거 같다고 이야기하고 있고, 네이트 디아즈 역시 자신의 복귀를 위한 베스트 옵션은 타이론 우들리전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하파엘 도스 안요스는 "우들리야 좀 남자다워져라. 말도안되는 매치업에 관한 이야기를 그만해라. 내가 진짜 넘버원컨텐더라는건 모두가 안다. 너는 평생동안 진짜 웰터급 선수를 이긴 적도 없는 녀석을 원하고 있다."라고 분노했네요.)

브래드 타바레스 VS 크리스토프 조코 UFC 애틀랜틱시티 카드 추가

(미들급 탑15 서바이벌 매치네요. 여기서 지는 선수는 랭킹 밖으로 밀려나며 한참 돌아가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데이빗 브랜치 VS 티아고 산토스 UFC 애틀랜틱시티 카드 추가

(티아고 산토스가 탑텐에 올라설 좋은 기회를 얻었네요. 유라이야 홀과 게가드 무사시에게 무너진 티아고 산토스가 이번엔 승리하며 컨텐더그룹에 합류할 수 있을지 기대해 봅니다.)

유라이야 홀 VS 파울로 코스타  UFC 애틀랜틱시티 추진중

(UFC 애틀랜틱시티에 미들급 탑15 레벨 선수를 총동원하는군요. 미들급 서열정리 이벤트가 되겠네요.)  

패트릭 커민스 VS 코리 앤더슨 UFC 애틀랜틱시티 카드 추가 

(커민스의 포도상구균 감염으로 UFC217에서 커민스가 아웃되고 OSP가 들어오며 넉아웃을 당한 코리 앤더슨입니다. 이 시합이 다시 한번 잡히네요. 그동안 너무 많이 맞아온 커민스가 상대적으로 덜 맞을 수 있는 시합이고 그동안 커민스도 많이 회복해서 경기 상대나 경기텀은 좋다고 보입니다.

앤더슨 역시 굉장히 큰 넉아웃 패배였기에 그래플러인 커민스가 상대하기 수월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