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존 존스의 튜리나볼 적발에 대한 캘리포니아 주체육위원회의 청문회 결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존 존스의 튜리나볼 적발에 대한 캘리포니아 주체육위원회의 청문회 결과

평산아빠
반응형


존 존스의 튜리나볼 적발에 대한 캘리포니아 주체육위원회의 청문회 결과

(벌금 20만5천달러와 1년간 라이센스 정지를 결정했습니다. 출장 정지 징계 부분은 USADA쪽으로 넘겼네요.

라이센스는 올해 8월이면 재신청할 수 있지만 USADA의 결정을 통과한 이후에나 재신청할 수 있다는 단서 조항을 걸어 앞으로 USADA의 출장 정지 징계 부분이 매우 중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재밌는 점이 USADA 규정 책자를 받지 못했냐는 질문에 자신은 받은 적이 없고 매니저가 대신 받고 본인의 싸인을 위조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표결은 6-0 만장일치로 존 존스의 오염된 보충제 디펜스를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

에반 던햄 VS 마이르벡 타이수모프 UFC223 카드 추가

(타이수모프의 비자문제로 공식 발표가 안나던 이 매치가 드디어 발표가 났네요. 타이수모프가 과연 메인스트림에 연착륙할 수 있게 될지 궁금하네요.)

팀 알파메일을 떠난 타격 헤드코치 저스틴 부홀츠

(예전부터 떠날거라는 루머가 돌았었는데 확실히 갈라섰나봅니다. 하지만 대런 엘킨스와 씬시아 칼빌로는 계속 부홀츠와 훈련할거라고 하네요.)

마이클 비스핑 : 락홀드와의 트릴로지 불을 지펴보자.

(자신이 락홀드의 약점을 만천하에 드러냈고 데이빗 브랜치가 그를 넉아웃시킬 뻔했고 로메로는 넉아웃시켰다며 말 그대로 자신이 락홀드의 영혼을 앗아갔기에 미들급이든 라이트헤비급이든 그  XX놈이 원하는 체급에서 다시 한번 락홀드를 넉아웃시키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며 불을 한번 지켜보자고 이야기 하네요.)

월트 해리스 VS 다니엘 스피츠 UFC 유티카 대회 카드 추가 

(헤비급 미들커터를 평정하고 있는 월트 해리스에게 기회를 줄 주 알았는데 일단 밑에서 올라오는 기대주와 붙이는군요. 

급땜빵으로 파브리시우 베우둠전에 들어갔다가 암바패를 당하고 마크 갓비어전 다 잡은 경기에서 DQ패를 하며 전적상 2연패라는 점이 크게 작용한거 같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