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컵 스완슨 UFC와 결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컵 스완슨 UFC와 결별?

평산아빠
반응형

컵 스완슨 UFC와 결별?

(UFC 랭킹에서 사라진 컵 스완슨입니다. 도핑테스트에 걸린 것도 아니기에 이제 더이상 UFC 선수가 아닌 것으로 보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ㅠ.ㅠ

대신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가 들어왔군요. 안드레 필리보다 볼카노프스키가 랭킹이 높다는건 의외네요.)

자카레 소우자 : 로메로든 휘태커든 관계없어 

(본인은 로메로가 이기든 휘태커가 이기든 관계없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자신은 절대 리벤지 매치에서 지지 않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

라이언 홀이 15개월째 시합을 갖지 않는 이유

(라이언 홀은 UFC와 계약에 문제가 있거나 부상이 있어서 경기를 갖지 않는게 아니라고 합니다.

단지 자신이 원하는 상대를 UFC에서 매치업시켜주지 않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자신은 탑15안의 선수를 원하는데 UFC는 그런 오퍼를 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위 기회를 얻는 방법은 트래쉬 토크 혹은 수많은 연승을 하는건데 자신은 트래쉬 토크가 태생적으로 안되고 연승을 쌓는건 리스크가 큰데 비해 보상이 적다고 느낀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아무리 이겨도 그와 붙으려 하지 않는다며 제임스 빅의 예를 드네요. )

다니엘 켈리 VS 톰 브리즈 UFC 리버풀 카드 추가

(톰 브리즈가 드디어 출전하는군요. 브리즈에게 바로 다니엘 켈리를 붙인다는 것에서 브리즈의 UFC의 기대감을 읽을 수 있죠.)

1만달러를 받은 브래드 스캇

(잭 마쉬맨의 감량 문제로 시합을 잃은 브래드 스캇이 만달러를 받았네요. 또한 빠른 시간내에 경기를 잡아주기로 했다고 합니다.

스캇은 돈받은건 기쁘지만 이 돈으로 트레이닝 비용을 커버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대런 틸 UFC 리버풀 대회 메인이벤터로 출전

(상대는 아직 미정이지만 대런 틸을 UFC 최초의 리버풀 대회 메인이벤터로 출전시킨다고 발표했습니다.

브라질쪽 미디어에서 상대가 호르헤 마스비달이 될거라 했지만 마스비달은 늦은 여름까지 출전이 불가하다 밝혔고 스티븐 톰슨의 경우 훈련을 재개했지만 아직 손이 다 나은 건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UFC 리버풀 대회 콜이 오면 출전할 수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대런 틸 역시 지속적으로 스티븐 톰슨을 원했고 왠지 틸 VS 톰슨이 성사될거 같은 분위기네요.)

마르코 폴로 레예스 USADA 규정위반

(정확히 어떤 부분을 위반했는지는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아만다 누네스 : 사이보그의 데드라인은 불공평해

(자신이 바로 135파운드에서 싸우고 쉬면서 회복하고 10파운드 더 증량하려면 시간이 필요한데 이런 시간을 주지 않고 바로 사이보그랑 싸우라고 하는건 불공평하다가 항변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