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데릭 루이스의 도전을 받아들인 프란시스 은가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데릭 루이스의 도전을 받아들인 프란시스 은가누

평산아빠
반응형

데릭 루이스의 도전을 받아들인 프란시스 은가누

("데릭은 내가 쉬는 동안 X같은 얘기를 해댔다. 내가 여기 있다고 누군가 걔에게 알려주길 바란다.  

그가 진짜로 나와 싸우길 원한다면 매니저를 보내 UFC와 얘기를 해라."라고 트윗을 통해 밝혔습니다.

이거 뭐 거의 성사되는 분위기인데요?)

페이지 벤젠트가 플라이급으로 전향한 이유

(스트로급으로의 감량에 어려움을 겪은 페이지 벤젠트는 식이 장애까지 왔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의 바로 앞에서 감량 중 유라이야 홀이 쓰러져 발작하며 죽음의 문턱까지 가는걸 보고 115파운드로의 감량은 더이상 하지 않겠다고 결심했다고 합니다.)

길버트 번즈 VS 랜도 바나타 협상 결렬 

(번즈 VS 바나타의 매치업 뉴스가 몇일전 있었는데 협상은 있었지만 결국 이 매치업은 성사되지 못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바나타는 여름에 출전하길 원한다고 하네요.)

코디 스테이먼 : 션 오말리는 한번의 더블렉이면 충분해

(오말리는 거품이 많은 선수로 실제 탑15 선수들과 싸우면 그의 거품이 다 걷힐거라며 자신이 싸운다면 한번의 더블렉 테이크다운과 몇번의 펀칭이면 이길 수 있고 그는 톰 듀케노와 같은 선수보다 훨씬 실력이 못미치는 선수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UFC에서 그의 거품이 걷히길 원하지 않기에 자신과 매치업을 시켜주진 않겠지만 만약 나와 붙여주면 그건 거저먹는 날이기 때문에 이 시합을 응하지않을 이유가 없다고 합니다.)

조제 알도 VS 제레미 스티븐스 UFC 싱가폴 대회 메인이벤트 추진중

(3일전 UFC 측에서 연락이 와 싱가폴 대회 스티븐스와의 시합을 오퍼했고 수락했다고 합니다.)

제이슨 사고 UFC 방출

(작년 말에 통보 받았다고 하네요. 제이슨 사고도 참 잘하는 선수인데 아쉽네요.)

루이스 스몰카 UFC 방출

(결국 연패를 거듭하더니 방출되었네요. 밴텀급에서 한경기 더 기회를 줬으면 했는데 안됐나 보네요.)

UFN127 보너스 내역

(마누와 - 블라호비치 2차전은 제발 지루하지만 않길 바랬는데 파이트 오브 더 나잇 경기를 해버렸네요. 

폴 크레익의 기적의 버저비터 트라이앵글초크는 당연히 보너스를 받아야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