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루머] 스파링 중 넉아웃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루머] 스파링 중 넉아웃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평산아빠
반응형



[루머] 스파링 중 넉아웃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잽 주다와의 스파링 중 넉아웃이 되었고 화가 난 누르마고메도프는 훈련중인 모두를 내 보냈다고 합니다.

잭 슬랙을 통해 이 루머를 접했고 여러 경로를 통해 이 얘기를 들었다는 사람들이 나오고 있네요. 

불안불안하네요.)

도미닉 크루즈를 원하는 하파엘 아순사오

(크루즈는 랭킹2위이고 자신은 3위이며 리베라 - 모라에스는 자신보다 밑이라며 크루즈와의 넘버원 컨텐더 매치를 만들어달라고 요구하고 있습니다.

크루즈는 아마도 기다리다가 누군가 부상을 당하면 그 자리를 꽤차고 들어가 바로 타이틀전을 하려는 계획같다고 비난하네요. )

마이클 키에사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승을 예상

("이 시합은 스플릿 판정이 나올수 있는 시합이고 토니 퍼거슨이 가져가는 라운드도 있을거고 토니가 이겨도 이상할게 없다. 하지만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의 레슬링과 압박은 최고다. 그런 그를 상대하기 위해선 바닥에 몸이 닿았을 때 스크램블 싸움을 하며 빨리 일어나야 한다. 그런데 토니 퍼거슨은 그냥 가드포지션으로 가버리지. 이런 그의 그래플링 스타일이 하빕을 상대로 통하기 어려울거라고 본다.")

다니엘 코미어가가 MMA 커리어 가장 후회하는 일

(앤소니 존슨과의 2차전 타월게이트가 가장 후회스럽다고 합니다. 그 당시 필요한 만큼의 훈련도 식단관리도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사람들이 자신이 치팅한 걸로 생각하게 만든 점이 자신의 커리어 가장 큰 후회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