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올해 가을 UFC 코리아를 계획 중이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올해 가을 UFC 코리아를 계획 중이다.

평산아빠
반응형


현재 요안나 옌드레이칙의 체중은 122.5파운드

(이번엔 확실히 감량하고 나오네요. 계체전날 2파운드만 남겨놓을 계획이라고 하죠.

요안나 옌드레이칙은 즉각적인 리매치가 주어진 것에 대해 UFC는 1차전 자신이 얼마나 무리한 감량을 했고 그게 경기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알고 스트로급 최고의 선수가 누구인지 알기에 주어진 것이라고 얘기를 했고,

로즈 나마유나스는 "확실히 옌드레이칙의 감량 여파가 경기력에 영향을 줬다"라고 얘기했습니다.)

구칸 사키 UFC206 출전

(올해 최대 이벤트 중 하나가 될 UFC226(미오치치 VS 코미어)에 구칸 사키가 출전한다고 합니다. 상대는 아직 미정이라고 하네요.)

아만다 레모스 스타노조놀 검출로 2년 출장 정지

(USADA의 2년 출장정지 징계를 받아들였습니다. 

USADA 출범 이래 스타노조놀이 검출된 선수는 4명으로 그 4명이 모두 남미 출신이라고 하는군요.)

컵 스완슨 : 오르테가의 초크에 걸리고 한달간 제대로 목소리가 나오지 않았다. 

(컵 스완슨은 경기 전에 자신의 아픈 딸과 사진을 찍었는데 그 이후 이 시합을 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머릿 속에 자리잡았다고 합니다. 심지어 이 시합을 지금 빠질 수 있을까도 생각했었다고 합니다.

뭐 하지만 자신은 이게 오르테가에 진 변명으로 사용하고 싶지 않으며 경기날 자신은 경기를 잘 풀어갔다고 하네요.

또한 오르테가의 초크에 강하게 걸린 뒤 한달간 제대로 목소리가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인후염으로 인해 오르테가의 초크를 버티는데 더 어려움이 있었다고도 하네요. )

올해 가을 UFC 코리아를 계획 중이다.

(크리스 테일러가 여러개의 소스를 확인한 결과 올해 가을 UFC는 한국대회를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시카 로즈 클락 VS 제시카 아이 UFC 싱가폴 추진중

(페이지 벤젠트의 플라이급 데뷔전을 망친 제시카 로즈 클락이 원래 페이지 벤젠트의 플라이급 데뷔전 상대였던 제시카 아이를 상대하는 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