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홀리 홈 VS 메간 앤더슨 UFC225 대결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홀리 홈 VS 메간 앤더슨 UFC225 대결

평산아빠
반응형
 

홀리 홈 VS 메간 앤더슨 UFC225 대결

(이 시합은 최초의 페더급 논타이틀매치네요. 과연 메간 앤더슨은 홀리 홈을 꺽고 사이보그의 대항마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알렉산더 구스타프손전에 대한 루크 락홀드의 생각

(구스타프손을 이긴다면 실질적으로 챔피언이 될 수 있음을 증명하는거라 흥미있는 매치이지만 이 모든 건 DC - 미오치치전의 결과에 따라 달라진다고 얘기하네요.

즉, DC가 라이트헤비급에 남는다면 구스타프손과의 시합을 하지 않을거고 (이길 경우 DC와 싸워야하니까) DC가 미오치치를 꺽는다면 DC가 라이트헤비급에서 퇴장하게 되기에 자신은 구스타프손과 싸운다는 입장입니다.)

 

토니 퍼거슨 수술 부위 공개

(굉장히 심하게 다쳤네요. 어떻게 넘어졌길래 다리 전체가 다 멍들고 저렇게까지 됐을까요?)

관련 사진 링크 : https://www.instagram.com/p/B1-EWi0BjJU/?utm_source=ig_web_copy_link

 

하파엘 아순사오 VS 랍 폰트 UFC226 추진중 

 

(참 아순사오도 기회를 못잡네요. 딜라쇼, 캐러웨이, 스털링, 매튜스, 모라에스에 이어 폰트까지 탑5 게이트 키퍼 역할을 계속하고 있는 아순사오네요.)

이스라엘 아데사냐 : 타격은 타이밍과 정확도가 다야.

("파워는 누구나 가지고 있어. 심지어 어린 내 여동생도 가지고 있어. 타이밍과 정확도 이게 타격의 요체야.")

코트니 케이시에게 매니저가 없는 이유

(자신은 지금껏 상대를 거부한 적이 한번도 없다며 매니저가 "이 시합은 이래서 안돼"하는 소리를 듣고 싶지 않아 매니저를 두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신은 지면졌지 약자를 선택해 싸워서 거짓 전적을 만들고 싶지 않다고 하네요.)

카를로스 콘딧 : 닐 매그니전 뭔지 모르지만 올인하지 못했다.

(닐 매그니와의 시합에서 중반까지 매우 게으리고 태만한 경기 운영을 했고 그렇게 하고 있다는걸 깨닫지도 못했다고 합니다. 매그니전 굉장히 열심히 훈련했지만 뭔지 모르겠는데 올인하지 못했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합니다.

자신은 아마도 위험한 상태가 되어야 킬러본능이 깨어나는거 같다며 맷 브라운은 그런 상대이고 대체 선수인 알렉스 올리베이라도 그런 상대라 믿기에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거라 기대한다고 합니다.)

CM 펑크 UFC 복귀

(마이크 잭슨을 상대로 UFC225 복귀합니다. 그의 데뷔전 50만개의 PPV를 팔았는데 그런 흥행력을 이번에도 보여줄 수 있을지 얼마나 좋아졌을지 궁금하긴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