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디 가브란트 : TJ 딜라쇼는 EPO를 사용했어.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디 가브란트 : TJ 딜라쇼는 EPO를 사용했어.

평산아빠
반응형



코디 가브란트 : TJ 딜라쇼는 EPO를 사용했어.

(지난 시합 기자회견에서도 딜라쇼의 PED 사용 의혹을 제기했던 가브란트는 이번엔 좀 더 구체적으로 딜라쇼가 헤난 바라오전을 준비하며 특별한 보충제 같은걸 쓴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딜라쇼를 더 이상 리스펙하지 않게되었다고 하며 그 보충제에는 EPO 성분이 들어있었을거라고 가브란트가 주장하네요. )

UFC226 출전을 원하는 맥스 할로웨이

(현재 계약이 완료된 것은 아니지만 브라이언 오르테가와 UFC226에서 붙는 것을 얘기하고 있다고 합니다. 뭐  PPV 계약이 되어있는 선수는 모두 이 시합에 들어가길 원하겠죠.)

넉아웃패 이후 조기 출전 분야 역대 2위를 기록하게 될 프랭키 에드가

(넉아웃패를 당하고 이렇게 일찍 시합에 복귀한 선수는 브랜든 베라가 42일만에 출전한 것을 제외하면 가장 빠른 턴어라운드라고 합니다.

프랭키 에드가는 49일만에 복귀합니다.)

스테판 스트루브 VS 마르친 티부라 UFN 함부르크 추진 중

(컨텐더 진입에 실패한 선수간의 랭킹전이 되겠네요. 메인카드 오프닝이나 두번째 카드로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커리어 최고의 계약을 한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구스타프손이 자신 인생 가장 좋은 계약을 했다며 이번 재계약에 만족감을 드러냈고 곧 출전할 거라는 얘기도 보너스로 전했네요.)

세이지 노스컷 VS 잭 오토 UFN보이시 추진중

(노스컷이 결국 웰터급으로 가는군요. 뭐 더이상 기대는 힘들 것으로 보이네요.)

UFC와 재계약을 한 자빗 마고메드샤리포프

(4경기 이상의 계약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자세한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뭐 UFC 입장에서 빨리 재계약으로 잡아두고 싶었겠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