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MMA 랩과 결별한 맥켄지 던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MMA 랩과 결별한 맥켄지 던

평산아빠
반응형


MMA 랩과 결별한 맥켄지 던

(크라우치 헤드 코치는 던이 체육관에 좀 더 자주 나오길 요구했고 던은 자신이 쉬고 싶을 때 쉬고 운동하고 싶을 때 운동하길 원한다는 이야기들로 볼 때 대충 갈등이 짐작이 되네요.

뭐 그래도 크라우치 코치는 맥켄지 던의 앞날이 잘 되길 기원했고 또 잘될거라고 믿는다고 합니다.)

요안나 옌드레이칙 VS 테시아 토레스 UFC on FOX 캘거리 카드 추가

(옌드레이칙이 플라이급으로 올라가지 않고 다시 한번 벨트를 노리는군요.)

에디 알바레즈 : 캘거리 대회 포이리에와의 시합은 일어나지 않는다.

(자신은 UFC와 먼저 계약을 한 이후 시합 얘기를 하겠다는 입장입니다. UFC는 자신과의 재계약에 유리한 조건을 점유하기 위해 수를 쓰고 있다고 주장하네요.

더스틴 포이리에는 이 뉴스에 대해 타이틀샷을 원한다며 알바레즈전에 관심이 없음을 표명했습니다.)

에드손 바르보자 : 최대한 빨리 시합을 할거야.

(자신은 아직도 이 체급의 누구든 이길 수 있다고 믿으며 그러하기에 최근의 패배가 화가 난다고 합니다. 오늘부터 훈련에 돌입했고 올해 최소한 2번은 더 싸우고 싶다고 하네요.)

호르헤 마스비달 : 닐 매그니측에서 시합을 거부했다.

(UFC 리버풀의 좋은 코메인이벤트라고 봤는데 무산되나 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