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226 미오치치 - 코미어 PPV 판매량은 38만장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226 미오치치 - 코미어 PPV 판매량은 38만장

평산아빠
반응형

UFC226 미오치치 - 코미어 PPV 판매량은 38만장

(기대에 못미치는 흥행성적이지만 올해 가장 많은 PPV 판매 이벤트가 되었네요.)

하파엘 도스 안요스 VS 카마루 우스만 추진중

(크리스 테일러에 의하면 이 둘을 매치업 시키려한다고 합니다. 반면 카마루 우스만측은 콜비 코빙턴을 원하고 있습니다.)

페트르 얀 VS 더글라스 실바 데 안드라데 UFC 모스크바 카드 추가

(페트르 얀이 2전째 바로 더글라스 실바를 만나는군요. 더글라스 실바는 탑15 바로 밑에 위치해 있는 선수죠. 위치도 위치지만 스타일상으로도 굉장히 화끈한 매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노련하고 강한 펀치를 가졌고 특히나 카운터가 좋은 더글라스 실바를 상대로 페트르 얀의 전진압박 브롤링이 통할지 기대가 됩니다.)

타이론 우들리 : 대런 틸이 계체 실패해도 싸운다.

(자신은 원래 대런 틸과 싸우길 원했다며 그의 경기를 몇개 봤는데 완전 비스트였다며 자신을 흥분시켰다고 합니다.

또한 이건 그냥 날려버리기에는 너무 큰 기회이기에 대런 틸이 무슨 일이 있어도 체중을 맞출 것으로 믿으며 설사 체중을 못맞춰도 1,2 파운드가 경기력에 그다지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라 생각하기에 시합을 받아들일 것이라고 하네요.)

옥타곤 복귀 준비가 된 전 챔피언들

(도미닉 크루즈와 저메인 드 란다미가 복귀준비가 완료되었다고 자신의 트윗을 통해 알려왔습니다. 크루즈는 의사에게 시합을 해도 문제가 없다는 진단을 받았고 이번 년도 안에 시합을 할 거라고 합니다.

저메인 드 란다미 역시 복귀 신고를 하며 라켈 페닝턴에게 시합을 요청했습니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코너 맥그리거를 빨리 피니쉬시킬 생각이 없다.

(코너를 지치게 만들고 다리가 멈추게 만든 다음 그가 포기하게 만드는게 게임 플랜이라고 합니다. 경기 초반에 빨리 끝낼 생각이 없으며 지금까지 한 행동에 댓가를 치르게 해주겠다고 합니다.

또한 코너는 컨디셔닝도 레슬링도 없고 단지 레프트 하나만 있다며 그 레프트 앵글을 없애고 100번은 테이크다운을 시도할거라며 알 아이아퀸타전처럼 싸운다면 맥그리거가 자신을 이길 수 있을지 몰라도 그렇게 싸우지 않을거라고 하네요.

감옥에 가지 않게 된 것을 축하하며 대신 자신이 25분간 감옥 체험을 하게 해주겠다고 하네요.) 

안토니오 카를로스 주니어 VS 엘라이어스 테오도로 UFC 상파울루 추진중

(안토니오 카를로스 주니어가 메인스트림에 진입했나 싶었는데 다시 미들커터 랭킹전을 하네요. 하지만 엘라이어스 테오도로라면 거의 미들커터 끝판왕이라 테오도로를 꺾으면 확실히 메인스트림에 진입할 것으로 보입니다.)

데렉 브런슨 VS 이스라엘 아데사냐 UFC230 구두 동의

(데렉 브런슨 팀 쪽에서 나온 이야기로 아직 아데사냐 쪽에서는 확인 안되고 있습니다. 다만 아데사냐도 원하는 시합이라고 하네요.)

브랜든 깁슨과 결별한 도날드 세로니

(웰터급 데뷔전부터 함께하며 환상적인 컴비네이션 넉아웃들을 연출했던 이 콤비가 리온 에드워드전 패배 이후 세로니가 새로운 모습이 필요하다며 결별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세로니는 계속 그렉 잭슨팀 지도를 받을거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