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VS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UFC229 공식 확정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코너 맥그리거 VS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UFC229 공식 확정

평산아빠
반응형

코너 맥그리거 VS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UFC 229 공식 확정

(이 시합이 드디어 공식 확정되었습니다. UFC는 200만개의 PPV를 바라보고 있다고 합니다.)

- 오른쪽 맨 구석이 네이트 디아즈입니다.

네이트 디아즈 VS 더스틴 포이리에 UFC230 발표 하지만...

(네이트 디아즈가 드디어 돌아옵니다. 그리고 UFC 25주년 기념 기자회견에도 참가하며 네이트 디아즈의 복귀가 기정사실화되는 듯 했습니다.

하지만 기자회견장에서 코너 맥그리거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프로모션 영상과 함께 이 시합이 발표되자 자리를 박차고 나간 네이트 디아즈입니다.

기자회견장을 나선 이후 "X발 내가 이 시합을 하게될지 잘 모르겠다. 그들은 제대로 행동하는게 좋을거야. 그들은 기자회견장에 나를 늦게 데려왔다."

실제로 모든 파이터가 페이스오프를 하고 자리에 앉았는데 네이트 디아즈는 늦어서 페이스오프를 하지 못했죠.

그러면서 자신의 트윗을 통해 "I'm not fighting on that show fxxx the UFC"라고 남겼습니다.

재밌는건 네이트 디아즈가 남긴 트윗인 "I'm not fighting on that show fxxx the UFC"는 유행어가 될 조짐입니다.

그의 상대인 더스틴 포이리에도 "나도 그 쇼에서 안싸워. X같은 UFC"라고 똑같은 트윗을 농담조로 남겼고, 하파엘 도스 안요스는 아르헨티나 대회 메인이벤트로 폰지니비오와 붙냐는 질문에 "나는 아르헨티나에서 안싸워. F UFC"라며 네이트 디아즈의 문구로 답했습니다. 또한 기자들도 이 문구를 인용해 "난 그 쇼에 아무 질문도 하지 않겠다. Fxxx the UFC" 같은 문구들을 장난이든 진담이든 쓰고 있네요.

아무튼 화제성 하나는 코너 맥그리거에 절대 뒤지지 않는 네이트 디아즈입니다. ^^

제발 진정하고 네이트 디아즈 - 더스틴 포이리에가 이루어졌으면 하네요.

마지막으로 네이트 디아즈는 기자회견장에서 "포이리에와의 시합이 진정한 타이틀전이다.""코너 맥그리거를 2번 이겼기에 그 녀석을 신경쓰지 않는다""내가 그동안 시합을 갖지 못한건 법적인 문제가 있어서다." 등의 얘기를 했습니다.)


UFC 25주년 기자회견 페이스오프

(앤소니 스미스가 볼칸보다도 크군요. 우들리와 틸은 그냥 한체급 차이가 나네요.)

컵 스완슨 : UFC와 재계약을 한 큰 이유는 USADA

(일단 자신이 제시한 금액보다 UFC에서 더 높은 금액을 제시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UFC와 재계약한 더 큰 이유는 USADA때문이라고 하네요.

또한 자신은 상대가 치팅하는 걸 분명 아는데 그와 싸워야하는 것에 대한 고민이 있었는데 USADA는 그런 부분에 대한 고민을 없애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USADA에서 인정하는 '오염된 보충제' 결론은 인정하지 못하겠다고 합니다. 그건 그냥 치팅하다 걸린거라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볼칸 오즈데미어 VS 앤소니 스미스 UFC 멍크턴 대회 메인이벤트 확정

(아마도 이게 라이트헤비급 넘버원컨텐더 매치가 아닐까요?)

지미 마누와 VS 글로버 테세이라 UFC 상파울루 대회 메인이벤트로 격돌

(흠... 패자끼리의 시합이 메인이벤트군요. 이들이 직전 경기 승리를 하고 붙었으면 더욱 기대가 되었겠지만... 뭐 그래도 무게감있는 양선수라 기대는 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