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요엘 로메로 UFC230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 추진중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요엘 로메로 UFC230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 추진중

평산아빠
반응형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VS 요엘 로메로 UFC230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 추진중

(인터림과 정식 챔피언 두가지 옵션을 모두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UFC230의 메인이벤트를 구하기 위해 UFC에서 많이 노력중이군요. 

재밌는 점은 UFC230에 부상으로 파울로 코스타와 싸울 수 없다고 했던 요엘 로메로인데 부상 치료가 생각보다 빨랐던건지 ... 코스타를 피하려 그랬던건지 ... 흔히 오는 기회가 아니니 부상을 안고 그냥 해보려는건지...)

앤더슨 실바 내년 1월 출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답글을 달며 내년 1월 출전한다고 썼네요.

앤더슨 실바는 2017년 2월 데렉 브런슨전 이후 USADA 규정 위반으로 시합 출전을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연말대회 존 존스 VS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리매치를 원하는 데이나 화이트 

(존스 - 구스타프손은 라이트헤비급 역대 최고의 시합 중 하나였다며 연말대회에 2차전을 성사시켰으면 한다고 합니다.)

타이론 우들리 VS 닉 디아즈 UFC233에서 성사될 것이다. 

(아리엘 헬와니가 트윗을 통해 밝혔네요. 하지만 아직 아무런 MMA 미디어에서 받아쓰고 있지 않은 것으로 봐서 이 뉴스는 좀 더 지켜봐야할 듯 합니다.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코빙턴, 우스만은 갑자기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는 격이 되어버렸군요.)

엑스킥 넉아웃

(엑스킥으로 넉아웃이 나오는군요. 갑자기 앤디 훅이 생각나네요.)

마크 헌트 VS 저스틴 윌리스 UFC 아델레이드 격돌

(마크 헌트가 UFC 마지막 경기를 자신의 조국 호주에서 하길 바랬는데 그게 이루어졌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