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맥그리거와의 시합 이틀전 발작을 경험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맥그리거와의 시합 이틀전 발작을 경험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평산아빠
반응형


맥그리거와의 시합 이틀전 발작을 경험한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시합 이틀전 발작을 경험했지만 그걸 말하길 원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만약 자신이 졌을 때 그 발작이 모든 사람에게 단지 변명거리로 받아들여질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토니 퍼거슨전 신장 이상에 이어 이번엔 발작 증세까지 누르마고메도프도 체급 이동이나 은퇴가 임박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50센트에게서 200만달러 오퍼를 받은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50센트는 "UFC가 하빕에게 하는 것들은 잘못된거 같다. 그들은 맥그리거에게는 같은 것을 하지 않는다. 하빕이 만약 벨라토르에서 싸운다면 나는 그에게 2백만 달러를 줄 것이다.

주바이라 역시 환영하고 나는 나중에 데이나 화이트와 거래를 할 것이다. UFC가 하빕이 싸울 유일한 장소는 아니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맥그리거의 버스 테러 사건은 UFC에서 도운거 같다.

(버스 사건을 UFC에서 만들었을 확률이 70%는 되는거 같다고 의심한다고 합니다.

그 사건이 일어난게 30초에서 길어야 2분가량인데 거기에 그의 카메라와 PR팀을 모두 대동하고 그 난동을 모두 촬영을 했고 바클레이 센터는 어마어마하게 큰 장소인데 이번 시합과 관련이 없는 코너가 정확하게 자신이 있는 장소를 알 수 있었다는 것이 의심이 가며,

코너가 대동한 자신의 동료가 20~30명인데 그 (난동이 예상되는)많은 인원이 그 곳에 어떻게 입장할 수 있었는지도 궁금하다고 합니다.)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맥그리거는 이미 경기전 멘탈이 깨져있었다.

(자신은 대면해 상대의 눈을 보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있다며 자신과 페이스 오프에서 맥그리거는 눈을 보는 척 하며 자신의 눈이 아닌 눈과 눈 사이를 봤다며 그는 이미 멘탈이 깨져있다고 느꼈다고 합니다.

또한 옥타곤 안에서도 맥그리거의 상태를 봤을 때 이미 멘탈이 깨져있는걸 느꼈다며 자신의 세컨에 그가 이미 멘탈이 깨졌다고 얘기했다고합니다.

그러자 세컨은 "그런거 생각하지말고 경기에 집중해"라고 얘기를 했고, 하빕은 "너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알려준거야"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ONE FC 계약이 임박한 에디 알바레즈

(몇개의 소스에 의하면 계약이 임박했고 ONE FC 사장도 곧 ONE FC 사상 가장 큰 계약이 곧 발표될거라고 얘기를 하네요.)

TUF25 우승자 제시 테일러 UFC 방출

(USADA 규정 위반으로 1년 출장 정지를 받은 제시 테일러가 방출되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