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공식 확정] 드미트리우스 존슨 ONE FC 이적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공식 확정] 드미트리우스 존슨 ONE FC 이적

평산아빠
반응형



[공식 확정] 드미트리우스 존슨 ONE FC 이적

(ONE FC 설립자이자 CEO인 Chatri sityodtong이 드미트리우스 존슨의 ONE FC 계약서에 서명했음을 밝혔습니다.)

마빈 베토리 USADA 규정위반

(아직 자세한 내용은 나오지 않았네요.)

스티비 레이 : 이번 경기 지고 짤렸다면 은퇴했을거야.

(경기전 인터뷰에서는 이번 경기지고 짤려도 갈 곳이 많다고 그랬는데 경기후 인터뷰는 상반된 내용이네요. 들어갈 때와 나올때 다른게 이런건가요?)

엘리지우 잘레스키 부상으로 UFC 베이징 카드에서 아웃

(오른쪽 무릎 부상이라고 합니다. 잘레스키의 상대는 리 징량이었습니다.  )

볼칸 오즈데미어 : 시합 전 코가 두번 부러졌었다.

(파이트 캠프에서 두번 코가 부러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시합에서 진짜 타격에 준비가 안될거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시합에서 승리에 대한 자신감이 있었고 느낌도 좋았으며 초반 2라운드를 이겼다고 느꼈다고 합니다.

3라운드도 잘 풀어가고 있었는데 테이크다운 당한 이후 초크에 걸려 목에서 피가 나는 것이 느껴졌고 타이트해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앤소니 스미스는 라이언하트라는 닉네임처럼 상대의 타격에 살아남을걸 알고 있었고 이걸 대비해 준비했다고 합니다.

다만 자신을 믿지 못하고 타격을 적중시켰을 때 앤소니 스미스를 피니쉬시키기 위해 달려들지 못한게 잘못이라고 얘기하네요.)

안드레이 알롭스키 VS 월트 해리스 UFC232 카드 추가

(말년에 알롭스키의 경기텀이 장난 아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