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파울로 코스타 VS 요엘 로메로 UFC ON ESPN3 메인이벤트로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파울로 코스타 VS 요엘 로메로 UFC ON ESPN3 메인이벤트로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파울로 코스타 VS 요엘 로메로 UFC ON ESPN3 메인이벤트로 격돌 

(로메로가 굳이 코스타의 일정에 맞추지 않겠다고 했는데 결국 맞춰줬네요. 코스타와 아데사냐의 타이틀샷 경쟁이 갈수록 재밌네요.)

조셉 베나비데즈 : 더스틴 오티즈가 터프해서 타격으로 쓰러트리지 못할걸 알았다.

(1차전 타격으로 압도했고 200대의 유효타를 적중시켰지만 오티즈는 다운되지 않았기에 그를 타격으로 피니쉬시키긴 어렵다고 생각했고 오티즈가 1차전 타격이 부족해서 졌다고 느꼈을 것이고 타격을 많이 준비해왔을 것으로 예상했고 그라운드에서 그의 헛점이 있다고 느꼈기에 이번엔 그라운드에서 공략했다고 합니다.)

알 아이아퀸타 : 맥그리거는 기꺼이 옥타곤에서 죽을 의지가 없어서 나하나테 안돼.

(아이아퀸타는 맥그리거, 포이리에, 퍼거슨 중 하나와 붙고 싶다고 합니다. 그들 중 하나를 이기면 누르마고메도프와의 리매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며, 풀트레이닝 캠프를 통과한 자신은 1차전과 다른 모습일거라고 하네요.

또한 맥그리거는 멘탈게임도 강하고 스킬도 엄청난 선수지만 자신 뜻대로 안풀리고 상황이 어려워지면 바로 얼굴표정이 바뀐다며 자신을 이기기 위해선 기꺼이 옥타곤에서 죽을 각오가 돼어 있어야 하는데 맥그리거는 그게 부족하다고 생각하며 그런건 아무리 많은 돈을 벌었어도 살 수 없는거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맷 브라운 VS 마이크 페리 이번 여름 시합에 구두 동의 

(맷 브라운은 자신의 체육관 사업이 잘된다며 안돌아올 수도 있다고 했는데 돌아올 모양이네요. 신구 리얼 브롤러간의 익사이팅한 시합이 기대되네요.)

에드손 바르보자 VS 저스틴 게이치 UFC ON ESPN2 메인이벤트로 격돌 

(둘이 붙는건 보도가 되었지만 메인이벤트군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가 원하는 상대 3명은 토니 퍼거슨, GSP, 플로이드 메이웨더 

(자신은 아버지나 매니저, 코치와 생각이 다르다며 맥그리거와의 리매치에 대한 자신의 입장은 그는 압도당했고 탭을 쳤고 일방적인 시합이었기에 타이틀전 리매치를 받을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며,

자신이 생각하는 싸우고 싶은 3명은 퍼거슨, GSP, 메이웨더라고 합니다.

* 여기 리스트에도 더스틴 포이리에는 빠지네요. 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