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존 존스 UFC232 VADA 약물검사에서 문제가 된 약물 성분 검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존 존스 UFC232 VADA 약물검사에서 문제가 된 약물 성분 검출

평산아빠
반응형



존 존스 UFC232 VADA 약물검사에서 문제가 된 약물 성분 검출

(시합 전 기존 도핑 테스트에서 걸린 잔류 물질이 UFC232 인컴피티션 기간 시행한 VADA 테스트에서 같은 성분(M3 메타볼라이트)이 검출되었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 주체육위원장 앤디 포스터는 이 잔류물질은 존 존스가 15개월의 출장정지 처분을 받았던 원인이었기에 중복해서 징계할 생각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월트 해리스 UFC232 약물 검사 양성 반응

(월트 해리스가 약물 검사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합니다. 월트 해리스는 다음 러시아 대회 알렉세이 올레이닉과의 시합이 추진되고 있었다고 하는데 무산되겠네요.)

하비에르 멘데스 : 다니엘 코미어의 은퇴계획은 연장될거야.

(현재 많은 것들이 변했다며 몇경기가 될진 몰라도 코미어의 은퇴가 연장될거 같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이 생각하기에 다니엘 코미어가 라이트헤비급으로 복귀하진 않을거 같다고 하네요.)

거너 넬슨 : 호르헤 마스비달 혹은 대런 틸은 원했다.

(대런 틸이 랭킹이나 이것 저것 등의 이유로 자신과 싸우려 하지 않을 것을 알았지만 그래도 대런 틸전을 원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스비달도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리온 에드워즈는 이미 매치업이 되었다고 생각했기에 자신의 다음 상대 리스트에 없었다고 합니다.

다만 런던 대회에 참가하고 싶은데 UFC에서는 런던대회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해서 실망하던 차에 런던 대회 에드워즈전 오퍼가 들어와 수락했다고 합니다.)

아직 확정되지 않은 파울로 코스타 VS 요엘 로메로 

(요엘 로메로는 도미니카 공화국의 서바이벌 리얼리티쇼를 촬영하고 있어 연락이 안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매니저에 의하면 다음달 초에나 확정될거 같다고 하네요. )

앤소니 페티스 : 손만 안부러졌어도 토니 퍼거슨을 피니쉬시킬 수 있었어.

(퍼거슨과의 시합은 매우 근소한 차이의 시합이었어. 내 손이 시합중 부러지지 않았다면 내가 그를 피니쉬시켰을거야.

두번째 오버핸드라이트를 잘못쳤지. 그리고 그라운드로 돌입했고 오른손을 쓸 수가 없었어. 그립을 잡을 수 없어서 토니 퍼거슨이 일어나는걸 허용하고 말았지.

그 시합은 5주짜리 오퍼라 적절한 휴식없이 참가하게 되었고 손이 부러져버렸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