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UFC236에서 맥스 할로웨이 VS 토니 퍼거슨 인터림 타이틀전?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UFC236에서 맥스 할로웨이 VS 토니 퍼거슨 인터림 타이틀전?

평산아빠
반응형


UFC236에서 맥스 할로웨이 VS 토니 퍼거슨 인터림 타이틀전?

(위키피디아에 UFC236 할로웨이 - 퍼거슨의 라이트급 인터림 타이틀전이 예상된다는 페이지가 올라왔는데 그걸 맥스 할로웨이가 자신의 트윗에 올리며 "퍼거슨은 나의 등문신을 카피하고 나는 축복받았다 라고 말하는 타입이지"라며 UFC236에 대한 힌트를 줬네요.)

케빈 리 VS 이슬람 마카체프?

(케빈 리가 이슬람 마카체프와의 시합을 수락했다고 했는데 마카체프 쪽에서 시합동의서가 왔다고 밝혔네요.) 

급해진 제시카 아이

(발렌티나 쉐브첸코는 제시카 아이를 기다리느라 4개월 이상을 대기상태로 있기 싫다고 얘기하자 제시카 아이가 4월에도 시합이 가능하며 다급하게 트윗을 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