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GSP 공식 은퇴 선언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GSP 공식 은퇴 선언

평산아빠
반응형


GSP 공식 은퇴 선언

(GSP가 몇시간 후 기자회견을 갖고 공식 은퇴선언을 한다고 합니다. 결국 하빕 누르메고마도프전에 대한 협상이 결렬된 것으로 보이네요.)

윌슨 헤이스 VS 알렉산드레 펜토자 UFC236 카드 추가

(또한번의 플라이급 서바이벌 토너먼트군요. 지는 선수는 바로 방출되겠죠?)

프란시스 은가누 : 미오치치보단 타이틀전

(코미어는 은퇴에 대해 얘기하고 있어 현재 타이틀구도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 수 없다. 그리고 그걸 결정하는건 UFC지 선수는 영향력이 없다. 하지만 난 타이틀샷을 얻었다고 본다.

미오치치와의 리매치를 원하지만 타이틀전을 더 원한다.)

안토니오 호제리오 노게이라 VS 라이언 스팬 UFC237 카드 추가

(15살 어린 신예와 붙는군요. 샘 알비를 TKO로 잡은 노게이라 입장에서는 좀 밑지는 장사같네요. )

베쓰 코헤이아 VS 이렌느 알다나 UFC237 카드 추가

(두선수가 이번엔 붙을까요? )

앤더슨 실바 VS 자레드 캐노니어 UFC237에서 격돌 

(자카레가 거부한 오퍼를 앤더슨 실바가 받아들였나 보네요.) 

페이지 벤젠트 VS 폴리아나 보텔료 UFC236 카드 추가

(페이지 벤젠트를 천천히 리빌딩시키려 하나 보네요. 씬시아 칼빌로에게 졌고 아직 그라운드에 약점이 있는 선수를 붙여주는군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