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프란시스 은가누의 파워가 인상적이지 않은 케인 벨라스케즈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프란시스 은가누의 파워가 인상적이지 않은 케인 벨라스케즈

평산아빠
반응형


프란시스 은가누의 파워가 인상적이지 않은 케인 벨라스케즈

((데이나 화이트가 프란시스 은가누의 파워가 포드 에스코트와 맞먹는 파워라는 멘트에 대해)

포드 에스코트는 약해. 그 차는 썩었어. 데이나 화이트가 프란시스 은가누의 파워에 대해 찾은 비교 대상이 고작 포드 에스코트야?  은가누의 파워에 대해 그보다 더 좋은 비교대상이 있을진 몰라도 포드 에스코트보다 좋은 차는 많아.

포드 에스코트는 지금 단종됐잖아? 화이트의 이 멘트는 내가 아니라 은가누가 화낼일인거 아닌가?

나는 포드 에스코트라고 말하지 않았어.) 

케인 벨라스케즈 : 미오치치가 즉각적인 리매치를 받을 자격이 있는지는 모르겠다.

(난 미오치치가 얼마나 좋은 선수인지 예전부터 알고 있었고 그가 챔피언시절 이룬 업적을 리스펙해. 

하지만 다니엘 코미어와의 시합이 잡혔을 때 나는 코미어가 미오치치를 상대로 질 가능성 없다고 생각했어. 난 그것에 확신이 있었지.

자신의 타이틀을 많이 지켜낸 챔피언이라고 해서 바로 리매치의 기회를 얻을 자격이 자동을 생기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해.)

로버트 휘태커 매니저 : 휘태커는 6~8월 사이 복귀할 수 있을거야.

(6월 초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합니다. 가스텔럼 역시 여름쯤 휘태커와 붙고 싶다고 했으니 딱 맞네요.)

존 리네커 VS 코리 센헤겐 UFC 마이애미 카드 추가

(결국 두선수가 다시 매치업이 되었네요. 코리 센헤겐의 기회는 계속 이어지는군요.)

아르템 로보프 베어너클 FC와 6자리 금액의 계약서 서명 

(3경기 계약을 했고 첫 상대는 제이슨 나이트라고 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