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57 계체영상 및 결과 본문

MMA/MMA

UFN57 계체영상 및 결과

평산아빠
반응형








- 에드가가 더 커보이니까 어색하네요 ... 그리고 이번에 왠지 에드가 몸이 상당히 좋아보이네요 ...




- 두 선수의 불꽃튀는 눈싸움 ... 멋지네요



- 스텝 밟는 케이머스 , 성큼성큼 들어가는 피켓 ... 이들의 경기가 벌써부터 예상되네요 ...




- 판정승만 거두는 로숄트 .... 자신의 커리어 대부분을 초살 승으로 장식하고 있는 올리닉 ... 어떤 형태의 결과가 나올지 참 궁금합니다.



- 오티즈 크네요 ... 뭐 베나비데즈가 작긴 한편이지만 말이죠 ... 정말 스트로급 생기면 베나비데즈는 거기 가야 할 듯 ...



- 조쉬 코프랜드 ... 눈여겨 본 선수가 아닌데 ... 셔독에 245파운드로 나오는데 오늘 계체에서 264파운드로 계체통과하네요 ... 셔독이 잘못된건지 이 선수 증량을 한 건지 ... 아무튼 9승 무패에 뭔가 관심이 가는 부분이 있네요



- 로저 나바레스는 라이트헤비급에서 내려왔는데 ... 루크 바넷이 훨씬 크네요 ...



- 여성부 경기 계체의 표본을 보여줘서 좋긴 한데 ^^;... 뭔가 2% 부족하네요 ...



- 최두호 선수 화이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