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평산아빠 프리뷰#8] 홀리 홈 VS 발렌티나 쉐브첸코 영상 프리뷰 - UFC on FOX20 본문

MMA/MMA

[평산아빠 프리뷰#8] 홀리 홈 VS 발렌티나 쉐브첸코 영상 프리뷰 - UFC on FOX20

평산아빠
반응형






지난 브록 레스너 - 마트 헌트가 지금까지 조회수 619를 기록하고 있는 반면, 최두호 - 타바레스는 9,439를 기록하고 있네요.


역시 우리나라 선수에 대한 관심도가 비교도 안되게 높네요.


프리뷰를 시작하고 가장 조명을 받지 못하는 시합이 될 홀리 홈 VS 발렌티나 쉐브첸코 ... 


걱정이 앞서지만 만든 성의를 봐서 이번 프리뷰도 많이 들 시청 부탁드립니다. ^^;;


구독, 좋아요, 공유, 댓글, 광고 건너뛰지않기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 


PS. 존 존스의 약물적발로 존스 - 코미어 프리뷰편은 조회수가 400 밖에 안나왔네요. ㅠ.ㅠ


그리고 알메이다 - 가브랜트도 800이상은 나왔는데 레스너 - 헌트가 600대의 조회수를 기록한거 보면 역시 영상 공개시점도 중요하네요. 너무 일찍 공개하니까 뒤로 밀려서 검색이 안되는거 같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