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on FOX20 각종 승자 예상 (배당율,판타지게임,팬예상) 본문

MMA/MMA

UFC on FOX20 각종 승자 예상 (배당율,판타지게임,팬예상)

평산아빠
반응형





UFC on FOX20 판타지 게임 예상






UFC on FOX20 탭폴로지 예상




UFC on FOX20 배당율




1. 엇갈린 예상

에디 와인랜드 - 프랭키 사엔즈, 펠리스 헤링 - 케일린 커란, 드미트리 스몰야코프 - 루이스 헨리케 정도가 의견이 갈리네요.


2. 주목할만한 신예

이렇게 비교하니 드미트리 스몰야코프 선수에 대한 관심이 생겨서 찾아보니 8전 전승에 모두 1라운드 피니쉬승을 거둔 기대주네요. 댄 핸더슨같이 강하고 정확한 큰 펀치와 그레코로만 레슬링을 갖춘 선수라고 하네요.



3. 승리확률이 가장 높은 선수는?


- 프란시스 은가누네요. 그 다음으로 홀리 홈, 알레세이 올리베이라, 카마루 우스만 순이네요.


4. 평산아빠 생각

홀리 홈, 에드손 바르보자, 대런 엘킨스, 알렉스 올리베이라의 배당은 적당해 보이고 은가누의 경우 favorite 탑독은 맞지만 너무 높아 보이고 에디 와인랜드의 경우 얼마나 회복됐을지가 관건으로 보이지만 분명 업셋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