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속보] 코너 맥그리거 VS 에디 알바레즈 UFC205 격돌 본문

MMA/MMA뉴스

[속보] 코너 맥그리거 VS 에디 알바레즈 UFC205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UFC의 첫 뉴욕대회인 역사적인 UFC 205의 메인이벤트로 코너 맥그리거 VS 에디 알바레즈가 결정되었네요.



결국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UFC205, 206 2개의 계약서에 싸인하고도 에디 알바레즈를 얻지 못했네요.


또한 맥그리거는 자신이 바라는대로 에디 알바레즈를 얻었고 페더급 타이틀도 유지하게 되었으며, 이에 따라 UFC 최초로 2체급 타이틀을 보유하는 기록을 세울 수 있는 기회를 얻었네요.


맥그리거의 헤드코치 존 카바나에 의하면 맥그리거의 다리 부상은 1주일이면 완치될 수 있다고 말하고 있네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이 뉴스에 대해 "나는 2개의 합의서에 서명했는데 X같은 챔프가 사인하길 거부했다. 코너와 에디가 무릎꿇고 빌게 만들게 하려고 협상기간 내내 나를 이용했구나."라며 좌절과 분노를 표현했네요.



또한 이 발표와 함께 포스터 또한 공개되었네요. 


아직 조제 알도는 반응이 없네요.




맥스 할로웨이는 이 와중에 영업을 하네요.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이네요.


이로써 역사적인 뉴욕의 첫 대회이자 트리플 챔피언 매치 그리고 이 카드들을 뒷받침할 임팩트있는 카드들까지 이거 PPV 200만장 넘기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