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N103 로드리게스 VS 펜 각종 승자 예상(판타지게임, 팬예상, 배당율, 업셋) 본문

MMA/MMA

UFN103 로드리게스 VS 펜 각종 승자 예상(판타지게임, 팬예상, 배당율, 업셋)

평산아빠
반응형





UFN103 판타지 게임 예상




UFN103 탭폴로지 예상






UFN103 배당율



UFC Fight Night 103: Rodriguez vs. Penn odds - BestFightOdds





1. 엇갈린 예상


- 얼리 프릴림 카드 대부분이 엇갈린 예상이 나오고 있네요. 사실 저도 너무 생소한 선수들이라 뭐라고 코멘트하기가 어렵네요.



2. 주목할만한 신예


- UFC 데뷔전 패자들 끼리의 대결이지만 굉장히 좋은 경기력으로 기대감을 높인 요아킴 크리스텐센과 너무도 큰 사이즈 차이로 프란시스 은가누에게 아무것도 못하고 패했지만 그전까지 마이너무대 10연승을 달리던 보얀 미하일로비치의 라이트헤비급 경기가 기대가 되네요.




3. 승리확률이 가장 높은 선수는?


- 메인이벤트 경기인 야이르 로드리게스 - 비제이 펜 경기가 가장 큰 차이를 보여주네요. 확실히 팬이나 도박사들은 비제이 펜의 늦은 복귀에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지 않네요.


과연 비제이 펜이 화려하게 부활하며 챔피언자리까지 오른 랜디 커투어의 길을 가게 될지 초라한 경기력으로 점점 팬들의 신뢰를 잃고 있는 효도르의 길을 가게 될지 이 레전드의 복귀전이 기대도 되고 우려도 되네요.


 

4. 평산아빠 생각


- 배당율을 기준으로 메인카드는 로드리게스, 로존, 맥기, 페티스가 탑독으로 보입니다. 


비제이 펜의 경우 현재 승률이 20%정도로 평가받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그보다 훨씬 높은 평가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로드리게스의 킥거리를 깨고 들어가면 분명 충분히 승산이 있는 게임이고 펜은 원래 상대의 거리를 깨고 들어가는 작업을 잘 해온 선수입니다. 분명 업셋의 요소가 이 경기에는 많이 존재한다고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