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호날도 자카레 VS 로버트 휘태커 UFC on FOX24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호날도 자카레 VS 로버트 휘태커 UFC on FOX24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호날도 자카레 VS 로버트 휘태커 UFC on FOX24 격돌

(자카레가 아예 체급을 정리하고 "이래도 타이틀샷 안줄래?"라고 말할 작정인가 보네요.


뭐 비스핑이 GSP와 여름에 하고 연말에 로메로와 하면 자카레는 이번 년도에는 타이틀샷을 받기가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니 반쯤 포기하고 계속 승리하며 경기감각을 유지하려는게 아닌가 싶네요.)



드미트리우스 존슨 VS 윌슨 헤이스 UFC on FOX24 메인이벤트

(윌슨 헤이스가 타이틀샷을 받아놓고도 2경기를 더 이기고 나서야 타이틀샷을 받았군요. 조셉 베나비데즈는 6연승에 TUF 코치전도 승리하고 상대한 모든 선수가 랭커들 이었는데 한경기 더 이겨야 하나보네요.)



브라이언 바베레나 라이트급으로 복귀

(UFN106에서 조 프록터를 상대한다고 하네요.)


헬리콥터 길로틴쵸크!!!

(우와!! 엄청난 퍼포먼스네요.)




BJJ스타 데비 라모스 UFC와 계약

(맥스 그리핀의 대체 선수로 1주남기고 급오퍼를 받고 세르지오 모라에스를 상대하네요. 아부다비에서 가드에 있는 상대에게 플라잉암바를 성공시키기도 한 선수네요. 그런데 이 선수 라이트급인데 ...)


공개된 누르마고메도프 , 퍼거슨 파이트 머니

( 누르마고메도프는 500K/0K, 퍼거슨은 250K/250K 였네요. 퍼거슨은 25만달러를 받았다고 합니다.


하빕은 당연히 못받았구요. 토니 퍼거슨의 마이클 존슨전 주요 거부사유가 파이트머니 삭감이었는데 시합안해도 25만달러 벌고, 또 하빕과 리매치를 할 수 있는데 굳이 마이클 존슨과 해서 지거나 부상을 입어 하빕과의 경기가 날라가거나 이겨도 50만달러를 못벌고 타이틀도 얻을 수 없으니 할 이유가 없어 보이긴 하네요. )



UFC209 파이트머니

(오브레임, 헌트 많이 받네요.)





UFC209 보너스 수상내역

(바나타는 계속 보너스를 받네요.)



알리스타 오브레임 : 데릭 루이스, 프란시스 은가누와의 시합에도 관심있다.

(도스 산토스가 이겨 자신이 타이틀전에 나설 수 있는게 가장 좋은 시나리오지만 루이스, 은가누와의 시합도 흥미가 있다고 하네요. 한경기 하면 75만달러 버는데 아직 기술적으론 부족한 루이스나 은가누가 쉬운 시합으로 생각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또한 오브레임은 경기 하루전 식중독으로 경기에서 빠지는 것을 주변에서 고려했지만 병원에 갔고 USADA 허락 하에 IV를 주입한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 그외에 데이나 화이트는 스티븐 톰슨이 이겼다고 생각한다고 얘기했으며, 네바다주체육위원장은 이례적으로 5라운드 우들리에게 10-8을 준 것은 잘못된 일이라고 얘기를 했고 우들리/톰슨전의 MMA디시전 트래픽은 앤더슨 실바 / 데렉 브런슨의 트래픽을 넘어섰다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