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나는 티라미수를 먹지 않았어.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나는 티라미수를 먹지 않았어.

평산아빠
반응형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 나는 티라미수를 먹지 않았어.

(아리엘 헬와니의 팟캐스트에 나와 자신은 은퇴하지 않을거라며 못 박았고 UFC209 시합을 캔슬낸 것은 전적으로 자신 잘못이기 때문에 타이틀샷을 받을 자격은 당장은 없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UFC에서 타이틀전을 제안하거나 토니 퍼거슨전을 제안한다면 무조건 수락할거라고 하네요.

또한 토니 퍼거슨이 주장한 감량 중 티라미수를 먹었다는 주장에 대해 팀 동료가 같은 식당에서 케익을 시켰을지는 모르지만 자신은 절대 티라미수를 먹지 않았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지난 3년간 훈련을 하거나 시합을 할 때 한번도 건강한 상태였던 적이 없다며 이걸 해결하기 위해 독일에 머물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건강해진 뒤 더 강하게 돌아오겠다고 하네요.)

윌 브룩스 : UFC는 앤소니 페티스와 찰스 올리베이라를 오퍼했다.  

(올리베이라를 선택한 이유는 페티스가 아직 경기를 할 몸상태가 아니여서 였다고 하네요.)


미쉘 워터슨의 awesome kick 

(멋지네요.)




다니엘 코미어 - 앤소니 존슨 비교표

(이런 데이터 좋네요. 앞으로도 flocombat에서 이런거 많이 만들어주면 좋겠네요.)


이슬람 마카체프 : 닉 렌츠와 싸우지 말았어야했어...

("모두 돈타령만 하고 나랑 붙으려고를 안하네. UFC를 사랑하지만 닉 렌츠와 싸우지 말았어야했어. 그 시합 이후에 아무도 나랑 싸우려고 안하네."

케빈 리를 도발했는데 매치업이 안되었고 마카체프는 5월에 시합을 하고 싶은데 매치업이 잘 안되나 보네요.

하지만 이 트윗에 오마리 아크메도프는 "야 그런데 너는 왜 나와의 시합을 거부하는거냐?"라고 트윗을 날렸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