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말론 모라에스 VS 하파엘 아순사오 UFC212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말론 모라에스 VS 하파엘 아순사오 UFC212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말론 모라에스 VS 하파엘 아순사오 UFC212 격돌

(모라에스가 줄다리기 협상 끝에 드디어 UFC와 계약을 했군요. 그리고 바로 랭킹3위 아순사오와 시합을 갖네요. 즉, 모라에스를 바로 탑5로 인정하는거죠. 다니엘 코미어, 길버트 멜렌데즈, 에디 알바레즈가 UFC로 넘어왔을 때 정도의 대우를 받은 느낌이네요.

그러지않아도 차고 넘치는 밴텀급 컨텐더 라인에 또한명의 강자가 들어오네요. )

말키 카와(요엘 로메로의 매니저) : 앤더슨 실바는 요엘 로메로와의 시합을 거절했다.

(UFC212 기자회견에서 앤더슨 실바가 로메로에게 관심있다고 이야기 하는 것을 봤고 한시간 후 쯤 확인해 본 결과 앤더슨 실바가 로메로전 오퍼를 거절했다고 합니다. 또한 누구도 로메로와 싸우려 하지 않기 때문에 앤더슨 실바의 거절을 비난할 생각은 없으며 이 오퍼에 인터림 타이틀에 관한 것은 아예 배제 대상이었다고 하네요.) 

앤소니 존슨측 정식으로 코미어의 타월 게이트에 대해 항소

(앤소니 존슨측에서 코미어는 계체에 실패했고 트릭을 썼기에 파이트머니의 20%를 지급할 것과 타이틀을 박탈할 것을 요구했네요.

이 뉴스 이후 앤소니 존슨 본인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미어가 분명히 승리했다. 그의 타이틀이 박탈당하는 것을 원치 않는다. 하지만 타월 게이트에 대해선 해명해야한다."라고 썼다가 삭제했네요.

이 이슈를 이제서야 꺼낸 것은 이미 결정된 일이었기에 엎어진 물을 주어 담을 수 없는 상황으로 시합에만 집중하기 위해 신경쓰지 않았었다고 하네요.) 

UFC in 싱가포르 메인이벤트는 홀리 홈 VS 배쓰 코헤이아

(하 ... 결국 이게 메인이벤트가 되었네요.)

UFC 210 헨리 후프트 - 앤소니 존슨 비하인드 푸티지 영상

(뭔가 짠하네요.) 

UFC210 슈퍼슬로우모션



카포에라킥 넉아웃!

(우와~ 이 킥으로 넉아웃을 만들어 내네요. 마치 앤더슨 실바가 프론트킥으로 넉아웃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것 같은 충격이네요. )

네이트 디아즈 물병 투척 사건으로 인한 벌금 경감

(뭐 예상된 것이지만 코너 맥그리거가 경감된 것과 마찬가지 비율로 경감되었네요. 언제나 말하는거지만 디아즈의 복덩이 맥그리거^^)

커티스 블레이즈 UFC와 재계약

(헤비급의 기대주인데 잡고 있어야겠죠. 참고로 새로운 오너의 UFC 인수로 UFC의 빚은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직원들 구조조정도 하고 선수들과의 재계약도 될 수 있으면 후려쳐서 하려고 하고 가성비가 잘 안나오는 빅네임과는 계약을 포기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반대로 이런 싸게 계약할 수 있는 기대주들은 빨리 계약을 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앤소니 페티스 늦은 여름 복귀 희망

(7,8월에 짐 밀러와 싸우고 싶다고 하네요. 그외에 마이클 존슨과 네이트 디아즈도 좋다고 하네요. 또한 자신의 스킬은 여전하지만 요 몇경기 반응속도가 좀 늦었다고 얘기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