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자카레 소우자 UFC와 8경기 재계약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자카레 소우자 UFC와 8경기 재계약

평산아빠
반응형



자카레 소우자  UFC와 8경기 재계약

(8경기 재계약이면 은퇴까지 UFC에서 뛰겠네요. 과연 자카레는 8경기 안에 타이틀전을 할 수 있을까요? ^^;

UFC 213 포스터 by 보스로직

(보스로직의 포스터는 그냥 예술이죠. 둘의 사진을 찢어서 배치하는 센스 ... 대단합니다.) 

GSP 최근 몸상태

(확실히 미들급 시합을 대비해선지 몸이 더 두꺼워진 느낌이네요옆에 선 선수도 웰터급입니다.) 

크리스 사이보그 : 내게 시합을 주든지 계약을 해지해주든지 해!

("나의 매니저가 다음 시합을 위해 션 셜비와 전화한지 2주가 지났지만 아무런 소식이 없다. 나에게 시합을 줄 생각이 없으면 내 계약을 해지시켜줘!" 라며 트윗을 했네요.)

챔피언 벨트 때문에 열받은 드미트리우스 존슨

(UFC에서는 방어전을 성공할 때 마다 새로운 벨트를 주나봅니다. 

다니엘 코미어도 벨트가 3개고 마이클 비스핑도 2개라고 하네요. 그런데 자신은 벨트가 1개라며 불공평하다고 자신도 메이웨더처럼 벨트를 주렁주렁 달고 사진찍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신이 타이틀방어를 너무 많이 해 다 줄 수 없다면 최소 3개는 있어야 한다고 그래서 자신과 두 아이가 가질 수 있게 하고 싶다네요.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