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다니엘 코미어의 다음 상대는 지미 마누와여야 하나?에 대한 설문 결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다니엘 코미어의 다음 상대는 지미 마누와여야 하나?에 대한 설문 결과

평산아빠
반응형


다니엘 코미어의 다음 상대는 지미 마누와여야 하나?에 대한 설문 결과

(다소 충격적이네요. 존 존스가 많이 인지도를 잃었네요. 뭐 워낙 사고를 많이 치니 팬들도 많이 지쳤나 보네요.)

아르템 로보프 : 코너 맥그리거와의 스파링은 누구와 붙어도 전혀 놀라지 않을 준비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코너 맥그리거보다 나를 강하게 압박하는 선수를 결코 본 적이 없고 앞으로도 없을 것이다. 그는 매우 예상하기 어렵고 그의 샷은 빠르고 무겁다. 나는 지금 그러한 것에 익숙하다. 지금은 그것에 놀라지 않는다. 나는 어떤 것 누구와도 준비가 되어있다. 

스완슨은 여러가지를 섞으며 하이 페이스를 유지한다. 그는 매우 공격적이다. 그는 매우 놀라게 될거고 나와 스탠드업 게임을 할 수 없다. 그는 현재 나의 가장 어려운 도전이다. 하지만 도전 없이는 보상도 없다." )

컵 스완슨 : 아르템 로보프는 코너 맥그리거 아니면 UFC 무대에 설 실력도 안된다.

("재능적인 측면에서 아르템 로보프는 UFC 레벨이 아니라고 믿는다. 밖에는 로보프보다 더 전적이나 여러가지가 좋은 선수들이 많다. 코너 맥그리거가 아니었다면 로보프는 UFC에 입성하기 위해 더 많은 승리와 여러가지 것들이 필요했을 것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관해 열받았다고 생각하며 나 역시 특별히 그 부분을 좋아하지 않는다. ")  



자카레의 패배를 SNS를 통해 모욕한 마이클 비스핑

("잘했어 휘태커, 불운한 자카레, X같은 소리하면 맞는다."

"이것은 온라인에서 나를 트롤링하는(화나게 하거나 모욕하는 등의 행위) 자카레빠들을 위한 거야"

쪼잔한 마이클 ...)

최근 심장 문제를 일으킨 디에고 산체스

(최근 스파링 도중 심장에 통증을 느껴 쓰러졌다고 합니다. 그건 단순한 근육 부상과는 다르다는걸 느꼈고 자신의 의료용 대마초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본능적으로 알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죽거나 잘못될까봐 정말 걱정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검사 결과는 심장은 건강하고 근육 부상으로 판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자신은 이게 아직도 의료용 대마초의 영향이라고 생각하며 의료용 대마초를 사랑하지만 자신에겐 맞지 않다고 느낀다고 하네요. 

2016년 의료용 대마초의 연구 논문에는 흡연 후 일시적으로 심장 근육을 약화시킬 수 있고 심장마비로 착각을 일으킬 수 있는 현기증, 호흡 곤란, 가슴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하네요.)

크리스 사이보그 올해 10월 계약 해지 가능

(사이보그는 UFC와 계약상 2경기가 남았습니다. 하지만 남은 계약수와 관계없이 올해 10월이 되면 계약을 해지할 수 있는 조항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UFC214 저메인 드 란다미와의 시합 루머가 있었지만 확정된건 아니라고 하네요.

사이보그 역시 시합을 주든지 계약을 해지해 달라고 주장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뭐 페더급에 저메인 드 란다미와 홀리 홈 둘 밖에 없는데 드 란다미는 손 부상, 홀리 홈은 밴텀급으로 내려갔으니 참 UFC도 골치아파 보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