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론다 로우지 트래비스 브라운과 약혼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론다 로우지 트래비스 브라운과 약혼

평산아빠
반응형

론다 로우지 트래비스 브라운과 약혼

(아직 장소와 시간이 정해지진 않았지만 결혼할거라고 하네요.

코디 가브란트 스파링 중 넉아웃 비디오 공개 조건 제시

("헤이 딜라쇼 이 일을 끝내자. 나는 이 비디오를 가지고 많은 돈을 벌 수 있어. 그리고 그 돈 전부를 기부할거니까 니가 원하는 자선단체를 지정해라. "

가브란트는 딜라쇼와 스파링 중 그를 넉아웃시킨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고 예전부터 말해왔고 딜라쇼는 그런게 있다면 어디 까봐라 난 기억이 안난다. 있지도 않은 비디오로 지 무덤을 파고 있다 라며 설전이 오가던 넉아웃 비디오 이슈에 대해

"내 폰에는 그 비디오가 저장되어 있다. 나는 여러번 그를 다운시켰다. 7월 8일 그걸 다시 하는데 문제가 없다. TMZ에서 5만달러를 준다면 이걸 풀 수 있다. 하지만 난 돈이 필요없다. 딜라쇼가 내 입장이었다면 이걸 돈받고 풀었을 것이다. 그는 6만달러에 자신을 챔피언으로 만들어 준 팀 알파메일을 버리고 머슬팜에 팔려갔다. 

나는 단지 그가 이 일(자신에게 스파링 중 넉아웃 당한거)이 사실임을 인정하길 원했지 내가 이 비디오를 풀어야할 의무는 없다. 이건 나나 내 팀에 관한 일이 아니다." 

코디 가브란트 : 딜라쇼는 크리스 홀스워스의 선수경력을 끝냈다.

(TUF18 우승자이자 밴텀급 최고의 기대주였지만 공개되지 않은 부상으로 인해 꽃을 피워보기도 전에 사실상 은퇴를 한 크리스 홀스워스의 경력을 망친 주범이 딜라쇼라며 가브란트가 비난했네요. 자세한 얘기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스테판 스트루브 VS 알렉산더 볼코프 ?

(볼코프가 자신의 다음 시합은 스테판 스트루브전이 될거라고 이야기했고 이에 대해 스트루브는 "let's dance, book a fight"라며 볼코프와의 시합에 동의했습니다.)    




레오 쿤츠의 승부조작 사건에 관한 반응

(물풀기 한두시간전 UFC측에서 와서 역사상 전례가 없는 배당율 스윙이 일어났다며 말해 주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별로 좋은 일은 아니지만 자신의 이름이 더 회자가 될 수 있기에 뭐 좋은 일로 받아들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좋은 일이 아닌 만큼 더 이상 관련이 되고 싶지 않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마도 방태현은 승부조작단의 협박보다 UFC와 대화 후 UFC가 더 무서웠을거라며 그래서 승부조작을 포기한거 같다며 자신과 싸웠을 때 지기 위해 싸우는 선수처럼 느껴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커티스 블레이즈 VS 다니엘 오밀란첵 UFC213 카드 추가

(드디어 블레이즈가 오밀란첵 테스트를 받는군요. 오밀란첵은 탑15 가능성을 테스트하는 미션을 주로 수행하고 있죠.) 

지안 빌란테 VS 패트릭 커민스 UFC on FOX25 카드 추가

(빌란테에게 좋은 상성의 매치가 잡혔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