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GSP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베스트 P4P 파이터라고 생각한다.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GSP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베스트 P4P 파이터라고 생각한다.

평산아빠
반응형



UFN110 공식 포스터

(간만에 UFC 디자이너가 일 좀 했네요. ㅎㅎ)

프랭크 미어 2년 출장 정지 징계 처분

(2016년 4월 8일부터 적용되니 1년 정도 더 남았네요. 

존 존스 VS 다니엘 코미어 UFC214 추진중

(존 존스가 이 시합을 받아들이기로 했다는 루머가 있네요.

지미 마누와는 존 존스는 구스타프손이 테세이라이기면 그와 해야한다고 자신이 코미어와 붙어야한다고 강력히 주장하고 있네요.

마누와 입장에서 트윗 설전으로 코미어에게서 시합 동의를 얻어낸 상태라 준거 뺏기는 기분이라 십분 이해가 갑니다. ^^)  

맥켄지 던 또다시 계체 실패

(이미 스트로급 MMA 시합 3번 중 2번을 계체에 실패했는데 이번엔 120파운드 그래플링 시합에서 계체에 실패하며 시합이 캔슬되었네요. 올 여름쯤 UFC에 입성을 예상하고 있던 던에게는 UFC 입성이 매우 불투명해졌네요. 

맥켄지 던은 플라이급이 생겨야 UFC에 입성할 수 있는게 아닌가 싶네요.)

GSP : 하빕 누르마고메도프는 베스트 P4P 파이터라고 생각한다.

(하빕은 베스트 P4P 파이터라며 단지 그가 미국인이 아니고 맥그리거처럼 트래쉬토크를 안하기 때문에 저평가 받는다고 생각한다고 하네요.

또한 자신의 155 시합 가능성에 관해서는 비스핑을 이긴다면 미들급에 머물거나 웰터급에 도전할 거며 평체가 188이라 분명 터프한 감량이 될 것이고,

하빕은 자신과 같은 사이즈고 체중은 더 나갈거며 자신보다 큰 라이트급 선수도 많지만 자신은 터프한 감량을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며 결국 라이트급으로의 도전은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 결정될 것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