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다니엘 코미어 VS 존 존스 UFC214 메인이벤트로 격돌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다니엘 코미어 VS 존 존스 UFC214 메인이벤트로 격돌

평산아빠
반응형


다니엘 코미어 VS 존 존스 UFC214 메인이벤트로 격돌

(공식발표는 아니고 크리스 테일러가 여러 소스를 통해 확인했다고 합니다. 또한 이 대회 코메인 이벤트에는 크리스 사이보그가 출전한다고 합니다.)

UFC211 미디어 스테어다운

(에드가와 로드리게스는 완전히 다른 체급 선수 같네요. 분명 에드가가 라이트급에서 내려온건데 로드리게스가 라이트급 선수 같네요. 

데미안 마이아가 페이스 오프에서 이렇게 웃길줄은 몰랐네요. ㅋㅋㅋ 순간 마네킹인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상대는 이미 나가버렸는데 그거 모르고 계속 서있다 어리둥절해 하는 모습이 웃기네요.

요안나 옌드레이칙은 이번엔 특유의 밑에서 올려다보는 페이스오프를 안하는군요. 옌드레이칙이 안드라데에게 글러브도 선물하고 했다고 하던데 둘이 친한가 보네요.

주니어 도스 산토스는 상의 탈의해 봐야 알겠지만 몸이 꽤 두꺼워진거 같다는 생각도 잠시 드네요.)

데미안 마이아 : 나는 계속 배우고 있는 중이다.

(이번 캠프에서 백컨트롤에서의 새로운 트랜지션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자신은 항상 배우고 여전히 진화중이라고 얘기하네요. 이 주짓수 마스터가 새로 발견한 기술이 무엇일지 이번 경기 선보였으면 좋겠네요.)


10개의 벨트를 모두 받은 드미트리우스 존슨

(이번 헤이스전 승리 벨트만 주는 것인줄 알았는데 ... 우와 데이나 화이트도 화끈하네요. 10개를 다 줬네요. 벨트 한개당 제작 비용이 100~300만원 정도 한다고 하는거 같던데 그렇게 따져도 거의 천만원어치를 준거네요.)

조제 알도 훈련 중 컷으로 머리에 5바늘을 꿰메다.

(훈련 중 더블렉 테이크다운을 시도하다가 머리를 부딪쳐 머리 윗쪽에 컷이 생겨 5바늘을 꿰멨다고 하네요. 병원갔다와서 다시 주짓수 훈련을 했다고 합니다. UFC212 출전에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을거라고 알도 본인이 얘기하네요.)

조셉 베나비데즈 부상으로 벤 응웬과의 대결 캔슬 

(베나비데즈가 부상을 당해 벤 응웬과의 UFN110 대결이 취소되었습니다. 응웬은 굉장히 좋은 기회를 놓쳤네요.)

마이클 베놈 부상으로 벨라토르 179 대회 불참 

(데렉 앤더슨과의 대결이 예정되어 있었는데 취소되었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