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산아빠의 Life log

[UFC 트윗 단신] 앤더슨 실바 UFC212 불참을 공식 발표한 UFC 오피셜 본문

MMA/MMA뉴스

[UFC 트윗 단신] 앤더슨 실바 UFC212 불참을 공식 발표한 UFC 오피셜

평산아빠
반응형

앤더슨 실바 UFC212 불참을 공식 발표한 UFC 오피셜

(앤더슨 실바 UFC212 불참이 공식 발표되었고 환불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또한 앤더슨 실바는 다음주 라스베가스로 날아가 데이나 화이트와 미팅을 가진다고 하네요. 화이트는 실바가 매우 감정적인 사람이지만 매우 좋은 사람이며 서로 얼굴을 마주보고 오해를 풀겠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미팅에서 GSP와의 시합에 대한 논의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미 GSP는 미들급 몸으로 개조중이며 비스핑 - GSP 보다 실바 - GSP 시합을 팬들은 더 보고 싶어한다는 설문 조사 결과도 있었죠. 또한 수익의 51%를 PPV에 의존하고 있는 UFC 입장에서 무리수를 두며 GSP의 복귀를 추진한 만큼 GSP를 통한 메가 흥행 카드를 만들려 할 것으로 보입니다.

비스핑-로메로, 실바-GSP는 팬과 선수들의 불만을 잠재우고 회사의 이익창출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묘수로 보입니다.)

조셉 베나비데즈 부상 부위는 전방십자인대

(전방십자인대 부상이네요. 이건 수개월에서 1년 이상도 걸릴 수 있어서 일단 베나비데즈는 현 시점에서 타이틀 경쟁 그룹에서 제외되겠네요. 실질적인 넘버원 컨텐더의 장기 이탈로 인해 신성 3인방의 타이틀샷 기회가 의외로 빨리 올 수 있겠네요. )

윌슨 헤이스 : 레이 보그를 원한다.

(이미 하루에 두번씩 훈련중이며 언제라도 시합에 출전할 수 있는 상태를 유지하고 있고 레이 보그가 좋은 승리를 거뒀고 좋은 랭킹을 유지하고 있기에 그와 UFC214에서 싸우고 싶다고 하네요. )

비스핑 - GSP 경기 취소에 대한 루크 락홀드의 반응

(UFC 잘 했어. 훈련하러 돌아가야겠군.)


거너 넬슨 VS 산티아고 폰지니비오 UFN113 메인이벤트로 격돌

(드디어 산티아고 폰지니비오에게 기회가 오네요. )

조앤 칼더우드 VS 씬시아 칼빌로 UFN113 카드 추가 

(칼더우드에게는 매우 중요한 시합일 수 있겠네요. 고국에서의 시합이라는 의미도 있지만 자칫 이 시합에서 지거나 부상을 입으면 한달 후 있을 여성 플라이급 초대 챔피언을 뽑는 TUF26 참가가 어려워지죠. )

유리 알칸타라 VS 브라이언 켈레허 UFC212 카드 추가 

(상대가 UFC 데뷔하는 선수네요. 의외의 매치업이네요.)

반응형
Comments